Lyra Grandeur: 색다른 하롱베이 및 란하베이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최신 호화 유람선

2025년 8월에 장엄한 첫 출항을 마친 Lyra Grandeur는 하롱베이와 란하베이를 운항할 새로운 호화 유람선으로서 바닷길 여정에 함축할 수 있는 의미를 대담하게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Capella Cruise와 마찬가지로 Lyra Cruise Collection이란 브랜드에 속하는 Lyra Grandeur는 몰입감 넘치는 미래 지향적 유람선 여행이란 신기원을 열어젖힐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유산에서 착안한 예술적인 디자인

 

안락함과 몰입감을 동시에 원하는 승객에게 안성맞춤인 Lyra Grandeur는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인도차이나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요소요소에 배치되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전망 좋은 창, 전용 발코니, 그리고 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배치된 욕조를 갖추고 마치 자연의 일부가 된 듯한 널찍한 스위트룸부터 세련된 분위기의 스피릿오브더씨(Spirit of the Sea) 라운지와 만의 아름다운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하모니오브더씨(Harmony of the Sea)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는 게 고스란히 느껴진다.

 

수상 모험의 진수를 경험할 절호의 기회

 

Lyra Grandeur는 리라 크루즈 컬렉션만의 명물이자 진정한 물놀이 애호가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 수평선과 이어지는 따뜻한 인피니티 풀,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차분한 분위기의 자쿠지를 갖추고 있다. 노르딕 스타일의 실외 사우나에서 몸이 달아오르면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에 뛰어들거나, 카약이나 패들보드(Stand-Up Paddleboard: SUP)를 타고 평화로운 석호를 미끄러지듯 차분하게 누빌 수 있다. 이곳에서 물은 그저 배경이 아니라, 여행객과 온전히 하나가 되는 세상이다.

 

고급스러운 레저, 다채로운 문화

 

사치와 모험심이 만나는 선상에서는 마치 세심하게 써 내려가는 이야기처럼 즐거운 나날이 펼쳐진다. 석회암 봉우리들은 물안개에 휩싸여 있을 때 그곳에 걸린 일출을 맞이하면서 태극권을 배워보는 건 어떨까? 오후에는 베트남 다도를 음미하고, 직접 요리하며 배우는 수업에 참여하거나, 360도 전망 전망대에서 황홀한 일몰을 감상하며 칵테일로 분위기에 취해볼 수 있다. 저녁에는 포커 클럽에서 행운을 기대해 보거나, 별빛 아래 오징어 낚시를 즐기거나, 밤하늘 아래 야외 라운지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소극장이 활기 넘치는 노래방으로 변신한다.

 

해변에서는 고대 동굴을 탐험하고, 자연 그대로인 해변을 맨발로 거닐거나, Cat Ba 마을의 문화유산과 교감할 수 있다. 매 순간 승객의 호기심과 감각, 그리고 심지어 영혼을 자극하는 건 의도된 것일까?

 

만인의 취향에 맞춘 고급스러운 공간

 

Lyra Grandeur는 진정한 호화 유람선답게 사생활을 존중하고,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2인용 또는 최대 10인용 프라이빗 다이닝 룸과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심신의 긴장을 완화하기에 알맞은 맞춤형 1인용 및 2인용 스파룸도 마련되어 있다. 승객이 원하는 게 무엇이든, 전담 승무원이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Lyra Grandeur 출항

 

최고의 시설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둘러보는 품격 있는 여정으로 명성 높은 브랜드인 Lyra Cruise Collection에 Lyra Grandeur가 가세하면서 미래 지향적인 체험형 유람선 여행이란 새로운 장이 열렸다.

 

2025년 8월부터 한정 기간만 운항하는 Lyra Grandeur는 활기와 품격, 그리고 자연과 하나가 될 기회를 누구보다도 먼저 접할 수 있는 하롱베이로 승객을 안내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우미건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 분양 경기도 서남부 서해안 주거벨트를 이끄는 남양뉴타운에서 5년만에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선보인다. 우미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198번지 일원에서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면적 84㎡, 총 55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공공택지인 남양뉴타운 내 위치해 있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는 화성시청 이전, 서해선 복선전철 등 예정됐던 주요 인프라가 속속 들어서고 있는 남양뉴타운 내에서도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 위치한 새동초등학교∙중학교가 2026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고 화성시립남양도서관, 남양뉴타운 학원가 등도 가깝다. 편리한 교통여건도 강점으로 꼽힌다. 지난해 말 서화성~홍성 구간이 개통된 서해선 화성시청역이 가까이 있고, 서해선(2026년 12월 개통예정) 원시~서화성 구간과 노선을 공유하는 신안산선신설(2028년 12월 개통예정)도 예정돼 있어 향후 대곡, 김포공항, 시흥시청 및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올 초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서해선 KT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