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하나카드, PLAVE 콜라보 '트래블GO 체크카드' 한정판 출시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아이돌 그룹 PLAVE(플레이브)와 협업한 “트래블GO 체크 PLAVE한정판 디자인”을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출시 3년만에 서비스 가입자수 900만, 누적 환전액 4.5조원을 돌파했으며 해외 체크 점유율 31개월 연속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 지난해 국내 5대 금융그룹 최초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인 Visa와의 트래블카드인 “트래블GO 체크카드”를 출시하며 차별화 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PLAVE(플레이브)와 트래블GO 역대급 콜라보

 

PLAVE는 2023년 데뷔한 5인조(예준, 노아, 밤비, 은호, 하민) 아이돌 그룹으로, 음악성과 세계관을 결합한 독창적인 콘텐츠로 전세대적으로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X(구 트위터), 틱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해외여행 1등 서비스 트래블로그에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글로벌 브랜드 비자를 더한 ‘트래블GO 체크카드(이하 트래블GO)’’는 국내 금융그룹 최초로 비자와 제휴해 출시한 첫 번째 트래블카드다. 트래블로그의 3대 주요 혜택인 ▲58종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해외 ATM 인출수수료 면제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며 글로벌 브랜드 비자가 제공하는 혜택과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카페, 편의점, 대중교통, 구독 서비스 등 국내 주요 가맹점 결제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가 하나머니로 적립된다. 이외에도 샵백(Shopback)에서 해외 직구 시 기본 캐시백에 매월 5개 직구가맹점에 한해 1% 추가 캐시백이 제공되고 신규 가입 시 1만원 보너스 캐시백이 즉시 적립 된다. 

 

특히, ‘트래블GO’는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 시스템의 이점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호주, 영국, 일본 등 비자의 개방형 교통결제 시스템이 구축된 국가에서는 별도의 현지 교통 패스나 카드를 구매하지 않아도 ‘트래블GO’ 카드로 편리하게 현지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비자의 파트너사인 올포인트(Allpoint)와 제휴로 해외 약 5만 5천여 개의 현지 ATM 기기이용수수료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번 ‘트래블GO’와의 콜라보는 PLAVE의 세계관을 실생활 속 경험으로 확장하는 첫 금융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트래블GO 체크 PLAVE 한정판 디자인”은 하나머니앱과 하나Pay 앱에서 9월 25일 오전 10시부터 신청 가능하다.

 

■ 오직 3만명! 트래블GO 혜택 그대로 PLAVE 멤버들이 등장하는 카드와 특별한 굿즈까지

 

아울러 ‘“트래블GO 체크 PLAVE 한정판 디자인” 출시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직 3만명에게만 선착순으로 주어지며 소진 시 조기 종료 된다. ▲금융그룹 최초로 전면에 PLAVE 멤버 모두가 등장하는 한정판 디자인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카드 사용 시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PLAVE 전용 굿즈인 한정판 태닝 므메미무 러기지택(포카포함)과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PLAVE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특별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팬덤 중심의 소비자들에게 높은 소장 가치를 제공 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머니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성영수 사장(하나카드)은 “K-POP 팬덤과 트래블GO의 이번 만남은 여행 콘텐츠의 확장성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며 “현재 ‘케데헌(케이팝 데몬 헌터스)’ 등 그 어느때보다 K-Culture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요즘이다. 앞으로도 ‘트래블GO’는 다양한 국내 결제 혜택부터 무료환전, 수수료 없는 해외 결제까지 최고의 가치와 최상의 손님 경험을 제공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DL이앤씨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 서울시 건축상 ‘최우수상’ 받아 DL이앤씨는 최근 서울시 주최로 열린 ‘제43회 서울시 건축상’ 시상식에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시 건축상은 서울시 내 건축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서울시는 1979년부터 건축의 공공적 가치를 구현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축 문화와 기술 발전에 기여한 건축물을 선정해 시상해왔다. 올해 시상식은 ‘서울성: 다층도시(Seoul-ness: Multi-Layered City)’를 주제로 열렸다. 사전 공모를 통해 총 89점의 건축물이 접수됐으며, 서울시는 도시의 고유성과 정체성, 지역성을 미래 지향적으로 풀어낸 작품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했다. DL이앤씨는 지난해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준공한 e편한세상 고덕 어반브릿지를 내세워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6개 동, 아파트 총 593가구 규모다. 단지 경계부에 저층 동을 배치해 도시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길과 마당을 만들었으며, 단지 중앙에 위치한 보행로를 공원형 입체 보행로로 조성했다. 이를 통해 기존 아파트의 독립된 형태를 벗어나 도시와 연결된 열린 아파트 단지를 형성한 점이 특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