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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추석 맞이 티스테이션닷컴 단독 ‘베스트셀러 기획전’ 진행

추석 연휴 기념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 베스트셀러 타이어 특별 기획전 마련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0월 12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단독 프로모션 ‘베스트셀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장거리 주행을 계획하거나, 타이어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대상 상품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베스트셀러인,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의 슈퍼 컴포트 타이어 ‘벤투스 에어 S(Ventus air S)’, 프리미엄 사계절용 타이어 ‘벤투스 S2 AS(Ventus S2 AS)’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등으로 구성됐다.

 

티스테이션닷컴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중 행사 상품 4개를 일괄 구매하고, 오는 10월 19일까지 장착을 완료한 고객에게 4만 원 상당의 GS칼텍스·이마트 통합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지급 대상자에 한해 10월 21일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한 모든 온라인 회원에게는 무료 배송과 무료 장착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 관련한 참여 방법과 혜택은 티스테이션닷컴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75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연계한 온·오프라인(O2O) 통합 솔루션 ‘all my T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 기반의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와 온라인 타이어 구매·장착 예약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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