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포인트, AI와 전문가 지식을 단일 플랫폼에 통합한 Guidepoint360 공개

 

단일 플랫폼에서 175만 명 이상의 자문가와 6만 건 이상의 전문가 대화록에서 인사이트를 추출하고 통합한다.

 

선도적인 글로벌 전문가 네트워크 가이드포인트(Guidepoint)가 8일 통합 워크스페이스 Guidepoint360와 대화형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AskGP 출시를 발표했다. 두 솔루션은 가이드포인트 콘텐츠를 한 곳에 통합해 관리하고, 필요한 인사이트를 더 빠르게 도출함으로써 전체 리서치 과정을 효율화하고 고도화할 수 있게 설계됐다.

 

불필요한 정보를 줄이고 정보 탐색 속도를 높이기 위해 설계된 Guidepoint360은 고객이 전문가 인텔리전스를 활용하는 방식에 중대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다음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 175만 명 이상의 가이드포인트 자문가 네트워크를 통한 전문가와의 1:1 매치
  • 6만 건 이상의 전문가 인터뷰 기록을 보유한 가이드포인트 라이브러리
  • 사용자의 가이드포인트 콘텐츠에서 인사이트를 추출 및 종합하고, 출처를 명시하여 검증하는 대화형 AI 어시스턴트 'AskGP'

 

앨버트 세백(Albert Sebag) 가이드포인트 CEO는 "오늘날 의사 결정권자들은 앞으로 나아갈 길을 모색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확하고 검증된 답변이 필요하다"라며 "Guidepoint360과 AskGP를 통해 우리는 확신이 없던 팀들이 주저 없이 더 빠르고 자신 있게 결정을 내릴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최신 발전은 가이드포인트가 지식에 대한 접근을 가속화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데 매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리서치 과정에서 혁신을 가장 중시하는 Guidepoint360은 투자자, 경영 컨설턴트, 기업들이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반영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만들어줄 잠재력을 갖고 있다.

 

카우식 데카(Kaushik Deka) 가이드포인트 최고기술 및 AI 책임자는 "Guidepoint360은 AI가 전문가의 리서치를 대체할 뿐 아니라 강화하는 데 가장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준다"면서 "고객은 AskGP를 통해 인용 출처가 포함된 즉각적인 종합 분석 결과를 받아 무엇이 정답이고, 왜 그것이 정답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은 가이드포인트의 신뢰받는 컴플라이언스 기준 내에서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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