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TRADING.com, 아밋 카우식 신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임명..

.글로벌 성장 및 브랜드 확장 가속화

 

글로벌 멀티애셋 브로커 FXTRADING.com이 아밋 카우식(Amit Kaushik)을 신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임명했다. 이는 회사의 글로벌 성장과 리더십 체계를 강화하는 또 하나의 이정표다.

 

 

이번에 FXTRADING.com에 합류한 아밋 카우식 신임 CMO은 메타(Meta)에어월렉스(Airwallex) 등 글로벌 핀테크 및 기술 기업에서 15년 이상 경력을 쌓았으며, 이전 직책에서는 지역 간 마케팅, 제품 스토리텔링, 디지털 성장 이니셔티브를 주도했다. 이번 임명은 FXTRADING.com이 새 웹사이트와 통합형 '올인원 트레이딩 포털(All-in-One Trading Portal)'을 출시한 이후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고 내부 기술 역량을 강화하는 시점에 이뤄졌다.

 

CMO로서 아밋은 FXTRADING.com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며,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유럽의 주요 시장에서 브랜드 확장, 디지털 혁신, 확장 가능한 성장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그는 제품 및 기술팀과 긴밀히 협력해 신뢰할 수 있는 성과 중심•기술 주도 브로커로서의 회사 위상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아담 필립스(Adam Phillips) FXTRADING.com 최고경영자(CEO)는 "글로벌 핀테크와 디지털 생태계 전반에서 쌓아온 아밋의 경험은 우리 리더십 팀에 매우 큰 자산"이라며 "국제적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 참여를 강화하는 그의 역량은 우리가 혁신 속도를 높이고 글로벌 존재감을 강화하려는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라고 말했다.

 

아밋 카우식 신임 CMO의 경력은 브랜드 마케팅, 성장 전략, 시장 진입 리더십 전반에 걸쳐 있으며, 글로벌 팀을 이끌고 고성과 팀을 구축해 온 확실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아밋 카우식 FXTRADING.com 신임 CMO는 자신의 임명에 대해 "FXTRADING.com의 중요한 성장 단계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사내 혁신, 투명성, 고객 성공에 대한 회사의 노력은 전 세계 트레이더와 진정으로 연결되는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나의 비전과 일치한다. 앞으로도 FXTRADING.com의 글로벌 정체성을 강화하며, 트레이딩 경험에 더 많은 명확성, 성능, 신뢰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