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욜라, 맥도날드와 손잡고 우주를 테마로 한 해피밀 세트 시판

전 세계 60여 개국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일상적인 시간을 상상력 넘치는 우주여행으로 탈바꿈시키는 기발한 협업

 

 

크레욜라(Crayola)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맥도날드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아이들이 우주를 향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우주를 도화지로 삼아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돕는 새로운 해피밀(Happy Meal)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해피밀은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유도하고자 우주를 테마로 삼은 공동 브랜드 마케팅 키트와 장난감으로 구성된 독점 세트이다. 이번 한정판 플래닛 맥도날드 해피밀(Planet McDonald's Happy Meal)은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영국, 아시아, 그리고 캐나다 등 60여 개국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기간은 국가마다 차이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2026년 3월까지 판매하되, 재고가 소진될 경우 조기에 단종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양방향 디지털 기능이 접목되어 있어 아이들은 직접 만든 결과물을 스캔하여 역동적이고 실감 나는 우주 공간에 합성할 수 있다. 요컨대, 아이들이 마음껏 탐험하고 배우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다.

 

크레욜라의 글로벌 파트너십 부문장 안나 로카(Anna Roca)는 "모든 아이의 창의적 탐구심과 새로운 시각 정립, 자기표현을 장려하고 이를 실현하도록 돕는 것이야말로 크레욜라가 한결같이 추구해 온 사명이다. 맥도날드와 손잡고 이러한 사명을 과감하고 색다른 방식으로 구체화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소감을 밝힌 데 이어, "맥도날드와의 협업으로 가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해피밀을 상상력 넘치는 우주여행 콘셉트로 탈바꿈시키고, 일상의 모든 순간에 다채로운 창의력을 자극할 기회를 얻게 돼 뿌듯하다. 아이들이 창의력의 세계로 성큼 발을 디뎌 온 우주를 자신만의 색깔로 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캠페인의 원동력이 되는 아이들 특유의 진솔한 창의성을 기리고자, 이번 해피밀 박스와 캠페인 광고는 아이들이 직접 상상력을 발휘해 그린 그림들로 꾸며진다. 어린이용 창작 교구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크레욜라는 이번에 처음으로 맥도날드에 색연필을 납품하게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의 또 다른 특이점은 크레욜라가 지식재산권을 보유한 창작품을 모든 마케팅 채널에 활용한다는 점이다. 이번 협업은 자녀의 유익한 체험 활동을 원하는 부모의 기대에 부응하고, 아이들이 창의적 모험을 디지털 세상까지 이어가도록 돕는다.

 

맥도날드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선임 이사 실라 해밀턴(Sheila Hamilton)은 "맥도날드는 고객에게 가족들과 교감하면서 신선하고 즐거우면서도 몰입감 넘치는 유익한 시간을 마련해주는 데 부단히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크레욜라와의 특별한 파트너십 덕분에 문화와 창의성을 잇는 맞춤형 소통 경험을 창출하고, 아이들에게 우주여행을 주제로 직접 이야기를 만들어 볼 기회를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제3연륙교 수혜 입지에 영종 최고 49층 ‘대방 디에트르 라 메르 Ⅰ’ 분양… 대방건설은 24일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에서 ‘인천영종국제도시 디에트르 라 메르 Ⅰ’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내달 제3연륙교 개통을 앞둔 영종국제도시 중산동에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총 1009세대로 조성되며 전용 84·104·113㎡ 중대형 위주로 구성된다. 영종 최고층 단지로, 입주 후 영종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단지는 제3연륙교 진입부와 직선거리 약 1.5km 내에 위치해 교량 개통의 직접 수혜단지로 꼽힌다. 단지에서 남청라 입체교차로까지는 약 7분대에 접근 가능해, 청라에 위치한 주요 상업·업무지로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교량 개통 이후 청라 커넬웨이, 스타필드 청라,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 접근성이 개선되며 체감 주거 편의성도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청라와 하나의 생활권으로 통합되면서, 청라 부동산 시세와 키맞추기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영종 중산동 중심상업지와도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마트, 병원, 카페, 음식점 등이 밀집한 상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종 내 최대 규모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제3연륙교 개통 이후에는 청라 학원가 접근성까지 더해질 것으로 예

LIFE

더보기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 진행 삼성금융네트웍스(이하 '삼성금융')는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AI를 활용하여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주는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니모는 2022년 4월 선보인 삼성금융의 통합 앱으로,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관점에서 메뉴를 재구성하였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모니모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모니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 오래된 흑백 사진 컬러영상으로 바꾸기 ▲ 드레스, 턱시도 입고 레드카펫 걷기 ▲ 산타 옷 바꿔 입고 크리스마스 인사하기 ▲ 유럽의 왕과 왕비로 변신하기 중 원하는 컨셉을 선택하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AI를 활용하여 제작된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당 1회 제공되며, 제작된 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회까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모니모는 12월 31일까지, 고객의 연말정산 유형을 확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니모에서 준비한 연말정산 퀴즈를 풀면 연말정산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의 모니머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