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국제약, 콜라겐과 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엘리나C 핑크로제’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콜라겐과 비타민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엘리나C 핑크로제’를 출시했다.

 

‘엘리나C 핑크로제’는 동국제약 건식사업부의 스테디셀러인 '엘리나C 플러스'의 후속 제품으로, 비타민C에 프리미엄 콜라겐과 비오틴을 더해 피부 건강 관리와 일상 활력 보충을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주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1000mg)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피부건강 원료다.

 

‘엘리나C 핑크로제’에 사용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는 13년에 걸친 연구를 통해 개발된 특허 기반의 콜라겐 트리펩타이드 원료로 차별성을 갖췄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AG 원료의 12주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총 탄력, 순수 탄력, 생체 탄력 개선을 비롯해 눈가 주름 육안 평가, 피부 거칠기(Ra·Rq·Rmax) 및 피부 보습 등 총 8가지 피부 지표에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피부 세포와 유사한 구조의 311Da(달톤) 초저분자 콜라겐을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이와 함께 비타민C와 에너지 생성 및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인 비오틴을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300%로 구성했다. 상큼한 자몽맛 분말 스틱 형태로 하루 한 포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저당 설계로 당 섭취에 민감한 연령대도 부담 없이 챙겨 먹을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콜라겐 제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능성을 갖춘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겨울철 푸석푸석한 피부로 고민이라면 개별인정형 콜라겐 성분의 ‘엘리나C 핑크로제’로 피부 속까지 채우는 촉촉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민C 2,000mg과 비타민D, 비오틴 등 고함량 비타민에 상큼한 레몬향 분말 타입의 높은 기호성을 더한 '엘리나C 플러스'는 2023년 5월 출시 이래 2025년까지 누적 판매량 천만 포를 돌파했으며, 동국제약 건강몰 고객만족도 4.9점을 유지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