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4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 선수단에 헬스팩 등 건강기능식품 4년 연속 후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가 국내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와 4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했다.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USANA Athletes’의 일환으로 4년 연속 한화이글스를 공식 후원한다. 이를 통해 유사나는 한화이글스에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아 선수들이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도핑방지기구가 선정한 약물테스트를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되어 선수들에게 인기가 높다.

유사나는 실제로 3년간 유사나 건강기능식품을 경험한 한화이글스의 선수들이 유사나 헬스팩은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고 꼭 챙겨 먹는 제품이라고 평했다고 밝혔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헬스팩은 영양은 물론 간편함과 안정성을 갖춰 선수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4년 연속 한화이글스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유사나가 엄선한 제품을 섭취하고 선수들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는 한화이글스를 4년째 후원함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이며 매년 한화이글스와 유사나파운데이션이 함께하는 기부 행사인 ‘브랜드데이’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문화로 소통하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성황리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주말 수원 영흥숲 푸르지오 파크비엔과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서 지역 주민과 입주민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는 대우건설 입주 서비스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바탕으로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4년간 전국 60여개의 단지에서 꾸준히 진행되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입주민들이 주거 공간에서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푸르지오의 가든음악회 행사에는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클래식 연주를 비롯해, 연희 Connect 이을의 전통 공연, 가수 김형중의 감미로운 무대, 소프라노 안혜수의 우아한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더불어 대우건설은 음악 공연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전 가족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으며,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사용 페트병, 커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