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협업툴 티그리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타이거컴퍼니의 협업툴 서비스 ‘티그리스’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구매 가능
협업툴과 그룹웨어 기능, 인사·근태관리, 최대 90% 지원으로 저렴하게 사용 가능
비대면 시대 재택근무 등 필요한 기능 모두 탑재… 최근 각광받는 협업툴로 주목받아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타이거컴퍼니가 제공하는 올인원 협업툴 티그리스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사업인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은' 비대면 시대에 디지털 업무환경을 구축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400만원을 지원하며 기업은 재택근무, 화상회의, 네트워크/보안 솔루션 등 6가지 분야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협업툴 티그리스는 중소,벤처기업의 재택근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존 타사 제품과는 달리 클라우드 서버를 기반으로 무제한 용량을 제공하며 웹과 모바일 동시 지원으로 하나의 페이지에서 모든 업무가 가능하다.

주요 기능으로는 메신저, 개인 맞춤화 뉴스피드, 무제한 용량, 파일 미리보기/무기한 다운, 화상회의, 전자결재, 이메일, 인사,근태관리, 급여 관리 등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타이거컴퍼니는 기존에 기술협약을 맺은 세일즈인사이트와 뉴젠솔루션의 서비스를 티그리스에 접목해 영업관리와 세무,회계 기능도 지원사업에 함께 제공하기로 협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티그리스는 철저히 사용자의 관점에서 개발된 협업툴이다. 예전부터 준비해온 강력한 기능들이 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통해 많이 알려지고 있다'며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이후 매일 도입 관련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타이거컴퍼니가 제공하는 티그리스는 국내 서비스 중 유일하게 무제한 용량과 업무에 필요한 부가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협업툴로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꼭 맞는 기능들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 10만 명 이상이 티그리스를 사용 중이며 메리츠, 스마일게이트, 넥센 등 우수한 기업은 물론 국내 최고 보안을 자랑하는 대검찰청과 문화체육관광부에서도 사용 중이다.

이미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은 티그리스는 4년간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중소,벤처기업 클라우드 이용 지원사업에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문화로 소통하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성황리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주말 수원 영흥숲 푸르지오 파크비엔과 서산 푸르지오 더 센트럴에서 지역 주민과 입주민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는 대우건설 입주 서비스 PRUS+(Pride Up Servic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바탕으로 2022년 9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4년간 전국 60여개의 단지에서 꾸준히 진행되었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입주민들이 주거 공간에서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푸르지오의 가든음악회 행사에는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클래식 연주를 비롯해, 연희 Connect 이을의 전통 공연, 가수 김형중의 감미로운 무대, 소프라노 안혜수의 우아한 공연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더불어 대우건설은 음악 공연 뿐만 아니라, 포토부스,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전 가족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으며,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사용 페트병, 커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