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미래엔, 2022학년도 신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 출간

미래엔, 2022학년도 수능에 맞춘 수능 기출문제집 ‘N기출’ 출간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과목/선택과목, 3점/4점 배점별로 분리 구성
‘수능주도권’과 문학 기본서 ‘물음표’ 신간도 출간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2022학년도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을 새롭게 출간했다. 수학Ⅰ+수학Ⅱ 3점 집중, 수학Ⅰ+수학Ⅱ 4점 집중, 확률과 통계 3점/4점 집중, 미적분 3점/4점 집중, 기하 3점/4점 집중 등 총 5권이다.

미래엔의 수능 대비 기출문제집 'N기출' 수학 영역은 최근 5년간 수능 및 평가원 모든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2022학년도 문,이과 공통 수능 방식에 맞춰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을 나눴고, 3점/4점 배점별로 분리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통과목의 경우 '3점 집중'과 '4점 집중' 중 선택이 가능해 중하위권부터 상위권 학생들까지 수준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고, 선택과목의 경우 수험생의 선택과목에 따라 교재를 선택해 배점별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문제 해결에 필요한 연관 개념, 실전 적용 Key, 오답 Clear 등을 제시함으로써 문제 해결의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더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는 다른 풀이, 빠른 풀이 등을 제공한다. 또한 수학영역 1등급 선배들이 문제 해결의 노하우를 담아내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능 기출문제집 '수능주도권'과 문학 기본서 '물음표' 신간도 새롭게 출간됐다.

'수능주도권'은 선별된 우수 기출문제 중심으로 구성돼 효과적으로 실력 점검을 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미래엔의 또 다른 인기 수능 기출문제집이다. 최신 수능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주제별 실전 대비에 용이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과목은 국어 영역의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수학 영역의 미적분 등 총 3권이다.

미래엔의 신간 문학 기본서 '물음표'는 '정몽주는 이방원의 제안에 어떤 선택을 했을까?', '선비는 왜 어부의 길을 택했을까?' 등 작품의 핵심을 꿰뚫는 질문을 던지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이미지를 통해 각 주제별 감상법을 제시한다. 고전시가, 고전산문, 현대시, 현대산문 등 총 4권이 출간됐다. 작품의 감상을 적용하여 수능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엔은 2022학년도 수능부터 수학과 국어의 공통/선택과목 체제가 도입돼 수험생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나온 수능 기출문제집들과 문학 기본서를 통해 달라진 수능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새마을금고, MG캐피탈에 2000억 유상증자 완료...신용등급 A0로 상향 MG캐피탈(대표이사 김병국)은 모회사인 새마을금고중앙회로부터 실시한 2,000억원의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용평가사들은 MG캐피탈의 재무안정성 개선과 계열의 지원가능성이 확인됨에 따라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에서 A0로 상향했다. 한국신용평가는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긍정적)에서 A0(안정적)으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등급 상향 조정 이유에 대해 “이번 유상증자로 MG캐피탈의 시장지위 확대 및 자산포트폴리오위험 완화가능성과 조달구조 등 재무지표 개선이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NICE신용평가에서는 “이번 유상증자 대금 납입으로 계열의 비경상적 지원가능성을 확인하였다”며 신용등급을 A0(안정적)로 상향 조정하였다. 이번 상향으로 MG캐피탈 신용등급은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두 곳에서 A0(안정적)를 받게 되어, 유효신용등급도 A0로 상향하게 되었다. MG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로 조달한 2,000억원의 자금으로 고금리 차입금을 상환하여 수익성을 제고하고, 산업금융 중심의 자산 확대로 안정적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신용등급은 지난 2016년 3월(당시 舊효성캐피탈) A-로 하향된 이후 9년만에 상향되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