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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24, 한세예스24문화재단과 어린이 독서 진흥 캠페인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 예스24 선물의 집’ 진행

어린이가 책을 더 즐겁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연간 어린이 독서 진흥 캠페인 기획, 매월 1000명의 어린이에게 책 선물 제공
예스24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비용은 전액 무료
도서 인증샷과 언박싱 영상 업로드 시 예스24 상품권 증정, 퀴즈 이벤트와 응원 이벤트도 마련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한세예스24문화재단과 함께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하는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 예스24 선물의 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가 책을 더 즐겁게 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예스24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의 연간 어린이 독서 진흥 캠페인이며 이를 통해 매월 1000명의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할 계획이다.

어린이에게 책을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은 예스24 홈페이지 내 마련된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춘 후 어린이에게 선물할 책 한 권을 선택하고, 책과 함께 동봉할 메시지와 선물 받을 어린이의 주소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어린이 책선물 캠페인 - 예스24 선물의 집'에서 선물 가능한 도서는 유아(4세~6세)와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각각을 위한 연령대별 베스트셀러 및 각 기관 추천 도서와 신간 중심으로 구성되며, 도서 구매 비용과 배송비는 전액 예스24와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 부담한다. 캠페인은 28일부터 상시 응모 가능하며, 전월 25일에서 금월 20일까지 접수된 응모 내역을 심사한 뒤 매월 24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캠페인 참여자를 위해서도 퀴즈 이벤트와 SNS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예스24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춘 참여자에게 예스24 1000원 상품권 또는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SNS에 캠페인 응원글을 게시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예스24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선물 받은 책에 대한 인증샷과 언박싱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시 예스24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아이들에게 책을 선물 받는 설렘과 기쁨을 알려주고, 독서에 대한 흥미를 일깨우고자 이번 선물의 집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집에서 대부분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책과 함께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예스24는 독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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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MG캐피탈에 2000억 유상증자 완료...신용등급 A0로 상향 MG캐피탈(대표이사 김병국)은 모회사인 새마을금고중앙회로부터 실시한 2,000억원의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용평가사들은 MG캐피탈의 재무안정성 개선과 계열의 지원가능성이 확인됨에 따라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에서 A0로 상향했다. 한국신용평가는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긍정적)에서 A0(안정적)으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등급 상향 조정 이유에 대해 “이번 유상증자로 MG캐피탈의 시장지위 확대 및 자산포트폴리오위험 완화가능성과 조달구조 등 재무지표 개선이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NICE신용평가에서는 “이번 유상증자 대금 납입으로 계열의 비경상적 지원가능성을 확인하였다”며 신용등급을 A0(안정적)로 상향 조정하였다. 이번 상향으로 MG캐피탈 신용등급은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두 곳에서 A0(안정적)를 받게 되어, 유효신용등급도 A0로 상향하게 되었다. MG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로 조달한 2,000억원의 자금으로 고금리 차입금을 상환하여 수익성을 제고하고, 산업금융 중심의 자산 확대로 안정적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신용등급은 지난 2016년 3월(당시 舊효성캐피탈) A-로 하향된 이후 9년만에 상향되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