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O.1 에듀플레이스 에듀팡, 네이버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 선정

▶ 에듀팡 5천원 할인 쿠폰, 그린카 무료이용권 발급 이벤트 진행



[2015년 12월 15일]

교육 스타트업 에듀팡은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 캠페인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2015’에 선정되어, 이를 기념하여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의 ‘함께하면 더 좋은 시작’ 캠페인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네이버의 매체력과 인프라를 이용하여 마케팅, 교육, 인프라 등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지난 2014년부터 매해 말 지원을 받아 선정해 왔다.


에듀팡은 금년 1월 1일 런칭한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써, 좋은 교육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이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교육 소셜커머스, 위치기반으로 학원 정보와 리뷰를 제공하는 학원O2O, 교육기업들과 학생, 학부모의 소통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가 주요 서비스이다.  

금번 네이버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네이버 메인 등 다양한 곳에 이번 에듀팡 이벤트 광고가 게재되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에듀팡 앱을 설치 시, 에듀팡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3가지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3가지 혜택은 각각 다음과 같다.

ㄱ. 네이버 앱스토어 1천원 할인 쿠폰 즉시 발급

ㄴ. 에듀팡 5천원 할인 쿠폰 발급

ㄷ. 그린카 5시간/2시간 무료이용권 발급


에듀팡은 이번 캠페인 선정으로, 다양한 실무교육 및 멘토링을 지원받고 있으며, 네이버 매체 광고 지원을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에듀팡을 운영하는 ㈜포워드퓨처 여원동 대표는 “지난 1월 린칭한 이래, 1년이 지나지 않았지만, 일 방문자 5만명에, 전문소셜커머스 분야 1위 (랭키닷컴 기준)까지 치솟으며, 공부할 때 찾는 필수 서비스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고 밝히며, “이번 네이버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선정되고 지원을 받음으로써,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공부할 때 꼭 방문 해야하는 No.1 에듀플레이스로 에듀팡을 키워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에듀팡의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는 네이버 웹, 모바일, 앱스토어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새마을금고, MG캐피탈에 2000억 유상증자 완료...신용등급 A0로 상향 MG캐피탈(대표이사 김병국)은 모회사인 새마을금고중앙회로부터 실시한 2,000억원의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용평가사들은 MG캐피탈의 재무안정성 개선과 계열의 지원가능성이 확인됨에 따라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에서 A0로 상향했다. 한국신용평가는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긍정적)에서 A0(안정적)으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등급 상향 조정 이유에 대해 “이번 유상증자로 MG캐피탈의 시장지위 확대 및 자산포트폴리오위험 완화가능성과 조달구조 등 재무지표 개선이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NICE신용평가에서는 “이번 유상증자 대금 납입으로 계열의 비경상적 지원가능성을 확인하였다”며 신용등급을 A0(안정적)로 상향 조정하였다. 이번 상향으로 MG캐피탈 신용등급은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두 곳에서 A0(안정적)를 받게 되어, 유효신용등급도 A0로 상향하게 되었다. MG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로 조달한 2,000억원의 자금으로 고금리 차입금을 상환하여 수익성을 제고하고, 산업금융 중심의 자산 확대로 안정적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신용등급은 지난 2016년 3월(당시 舊효성캐피탈) A-로 하향된 이후 9년만에 상향되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