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에이수스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기간 중 팝업스토어 운영

매주 주말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그래픽카드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컴퓨팅 전문기업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하는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을 맞이해 기간 한정으로 에이수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 전자랜드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이번 에이수스 팝업스토어 행사는 용산 전자랜드에서 진행 중인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 및 ‘순정 PC 페스타’ 진행 중 기간 한정으로 전자랜드 1층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수스의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및 공유기를 판매하며 기간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매주 주말마다 선착순으로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그래픽카드를 한정 구매할 수 있다.

◇ ROG STRIX XG32VQR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중 ‘ROG STRIX XG32VQ’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커브드 모니터로, 144Hz의 주사율과 1ms 초고속 응답 속도를 가지며 최적의 곡률 1800R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돼 있다. 또한 Aura Sync와 연동돼 다양한 조명 모드로 게이밍 셋업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배경을 만들 수 있다.

‘ASUS TUF Gaming Z790-PLUS WIFI’ 메인보드는 인텔 13세대와 12세대를 지원하며, 6단 PCB를 통해 열을 빠르게 방출해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CPU에 더 많은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DDR4 메모리 오버클러킹을 제공하고, PCIe 4.0 뿐만 아니라 PCIe 5.0을 지원한다. 특히 온보드 Wi-Fi 6E를 지원해 6GHz 대역에서 뛰어난 네트워킹 속도와 향상된 용량을 통해 더 나은 무선 환경을 제공한다.

◇ ROG STRIX GeForce RTX 4090 WHITE

‘ROG STRIX GeForce RTX 4090 O24G WHITE’는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 기반으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그래픽카드다. 3.5 슬롯, 엑시얼 테크 팬, 더 두꺼워진 히트 파이프와 더 넓어진 챔버 등을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며 쿨링 효과를 더 높게 보여준다. ROG Rapture GT-AX6000는 6000Mbps 초고속 Wi-Fi 공유기로 듀얼 2.5G 포트와 무료 네트워크 보안 및 AiMesh를 지원한다. 특히 1GB 대용량 메모리가 적용돼 한 번에 여러 개의 장치가 공유기에 연결되더라도 최적화된 성능과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한다.

에이수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코로나19 이후 고객분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많은 고객분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및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