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국제강, KB국민카드과 협업해 ‘스틸샵’ 전용 카드 출시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동국제강그룹 동국제강(대표이사 최삼영)이 지난 28일 수하동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스틸샵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을 열고 KB국민카드와 협업해 'KB국민 steelshop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용 카드 출시는 스틸샵 회원사의 결제 방식 다양화 요구에 대한 화답이다. 회당 구매 금액 규모가 큰 철강 거래 특성상 현금으로 즉시 결제할 경우 자금 유동성에 부담이 생길 수 있고, 한도 조정도 필요할 수 있다. 스틸샵 전용 카드를 이용하면 자금 부담 완화와 결제 편의 향상이 가능하다. 

 

KB국민 steelshop 기업카드를 이용하면 △steelshop 이용 시 0.5% △전자상거래업종 이용 시 0.3% △일반업종 이용 시 0.1%를 한도 없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는 결제에 이용하거나 3만점 이상 적립 시 결제 계좌 환급 신청도 가능하다. 동국제강 스틸샵 회원가입 후 별도 안내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당일 행사에는 김지훈 동국제강 지원실장(상무), 이대식 동국제강 영업실장(상무), 이정수 KB국민카드 기업/공공영업그룹 상무, 조성철 KB국민카드 기업고객사업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김지훈 동국제강 지원실장(상무)는 'KB국민카드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용 카드 출시로 스틸샵 이용자들의 구매 편의가 대폭 개선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국제강 스틸샵은 2021년 5월 첫선을 보인 철강 온라인 플랫폼으로, '고객 맞춤형'을 지향한다. 후판 초단 납기 배송,철근 소량 운반 등 기존 고객과 거래 과정에서 생긴 개선 요구를 온라인으로 구현했다. 출범 2년 만에 회원사 2000여개를 확보했다. 신규 고객 비중은 약 80%, 재구매율은 75%를 상회한다. 

 

스틸샵의 비전은 '온라인에서 철강 구매를 완결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이다. 2026년까지 연 25만톤 판매 체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현대아파트 공모전' 개최 ‘삶을 담아온 공간’ 60년의 이야기 찾는다 대한민국 아파트의 표준을 제시하며 주거문화 혁신을 주도해 온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에 얽힌 고객들의 60년 추억을 소환한다. 현대건설은 <현대아파트 공모전>을 개최해 고객들의 생생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통해 주거 트렌드 변화를 조명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포함) 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하여 선정할 예정이며,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현대아파트 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 이며,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작 중 총 1,000명을 선정하여 1~3등은 백화점 상품권(100만원/20만원/5만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추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