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크레앙, Q15 3 in 1 메탈 초슬림 고속무선충전기 ‘CREQ15’ 출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제조 업체인 크레앙은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세 가지를 동시에 더욱 빠르게 충전 할 수 있는 Q15 3 in 1 메탈 초슬림 고속무선충전기 ‘CREQ15’를 출시했다.
 

CREQ15는 맥세이프 기능으로 휴대폰을 편리하게 거치하며, 블루투스 이어폰과 애플워치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여러 개의 케이블, 충전기들은 CREQ15 하나로 전부 대체 가능하다.

CREQ15는 아이폰에 최적화된 맥세이프 기술로 마그네틱 충전 패드에 간편하게 탈 부착 할 수 있고, 가로-세로 모드를 자유롭게 변환해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총 출력 22.5W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의 최대 출력량을 소화해 동시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CREQ15는 충전 패드가 완전히 접히는 폴더블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디바이스 거치가 가능하며,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109.5×64×9.9mm의 작은 사이즈에 150g으로 무게가 가벼워 높은 휴대성을 갖췄다.

CREQ15는 LED로 디바이스의 충전 상태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으며, 스마트 IC를 탑재해 과전류와 과전압을 방지하고 충전 및 방전 효율을 최대로 향상시켰다.

Q15 3 in 1 메탈 초슬림 고속무선충전기(CREQ15)는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크레앙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새마을금고, MG캐피탈에 2000억 유상증자 완료...신용등급 A0로 상향 MG캐피탈(대표이사 김병국)은 모회사인 새마을금고중앙회로부터 실시한 2,000억원의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용평가사들은 MG캐피탈의 재무안정성 개선과 계열의 지원가능성이 확인됨에 따라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에서 A0로 상향했다. 한국신용평가는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긍정적)에서 A0(안정적)으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등급 상향 조정 이유에 대해 “이번 유상증자로 MG캐피탈의 시장지위 확대 및 자산포트폴리오위험 완화가능성과 조달구조 등 재무지표 개선이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NICE신용평가에서는 “이번 유상증자 대금 납입으로 계열의 비경상적 지원가능성을 확인하였다”며 신용등급을 A0(안정적)로 상향 조정하였다. 이번 상향으로 MG캐피탈 신용등급은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두 곳에서 A0(안정적)를 받게 되어, 유효신용등급도 A0로 상향하게 되었다. MG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로 조달한 2,000억원의 자금으로 고금리 차입금을 상환하여 수익성을 제고하고, 산업금융 중심의 자산 확대로 안정적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신용등급은 지난 2016년 3월(당시 舊효성캐피탈) A-로 하향된 이후 9년만에 상향되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