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생활건강 홈스타 맥스, 렌지후드 클리너 및 샤워기·수전 클리너 출시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기름 찌든 때가 가득한 렌지후드, 세척이 어려운 샤워기 내·외부와 호스 청소의 고객 불편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는 좀처럼 기름기가 지워지지 않아서 주방 청소 가운데 가장 힘든 곳으로 손꼽히는 렌지후드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신제품이다. 알칼리성 성분이 진득한 기름때와 오염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서 뽀득뽀득 새것 같은 렌지후드로 만들어준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고 간단한 세척법이다. 기존 스프레이형 제품은 렌지후드에 클리너를 뿌리고 나서 ‘한 시간’ 뒤에 물로 헹구어 내야 한다. 세척 완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고, 가벼운 기름 오염이나 데일리 청소에 적합하다. 그런데 이번 신제품은 함께 든 파우치에 렌지후드를 넣고 세정액을 부은 다음 5분만 기다리면 세척이 끝날 정도로 훨씬 간편하고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 파우치는 렌지후드 2개가 들어갈 만큼 넉넉하고 재질이 탄탄해서 여러 번 재활용이 가능하다.

다른 신제품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는 샤워기 헤드와 호스, 싱크대 수전 내·외부의 물때와 녹 찌꺼기를 깨끗이 제거한다. 산소계 세정 성분과 구연산이 농축된 풍성한 발포 거품이 미끈거리는 물때를 없애고 녹을 벗겨 금속의 광택만 남긴다. 샤워기를 교체하지 않아도 새것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 제품도 사용법이 간편하다. 샤워기가 들어갈 수 있는 용기나 전용 세척 파우치에 클리너 한 포와 물을 붓고 1시간 정도 담가두면 된다. 만약 오염이 심하면 시간을 2배로 늘려 담가 두면 더 효과적이다. 그런 다음 흐르는 물에 샤워기 내·외부를 충분히 씻어내면 세척이 끝난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고기능성 세정제인 ‘홈스타 맥스’ 라인을 기존 5종(△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욕실 하수구 클리너 △퍼펙트 변기 클리너 △스프레이형 렌지후드 클리너)에서 총 7종으로 확충하고 보다 더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제공하게 됐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현대아파트 공모전' 개최 ‘삶을 담아온 공간’ 60년의 이야기 찾는다 대한민국 아파트의 표준을 제시하며 주거문화 혁신을 주도해 온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에 얽힌 고객들의 60년 추억을 소환한다. 현대건설은 <현대아파트 공모전>을 개최해 고객들의 생생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통해 주거 트렌드 변화를 조명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포함) 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하여 선정할 예정이며,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현대아파트 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 이며,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작 중 총 1,000명을 선정하여 1~3등은 백화점 상품권(100만원/20만원/5만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추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