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GS25, 화이트데이 맞아 모남희 등 인기 캐릭터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4년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모남희, 네이버웹툰의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 등 이른바 덕질을 유발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고물가 장기화 속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2+2 덤 증정, 40% 페이백 등의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했다.

 

◇ 덕心 폭발시키는 ‘모남희 컬렉션’, ‘냐한남자’ 등 차별화 상품 100여종 기획

GS25는 올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총 100여종의 차별화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화이트데이 핵심 차별화 상품으로는 △모남희 컬렉션을 필두로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과 협업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등이 준비됐다.

모남희 컬렉션은 GS25가 블핑이 키링을 중심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모남희와 협업해 선보인 차별화 세트 상품이다.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등 총 2종으로 기획됐다. 모남희 컬렉션 2종은 모남희얼굴인형 키링, 모남희파우치가 각각 인기 젤리, 초콜릿 등과 동봉된 형태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남희얼굴인형키링 컬렉션 1만7000원, 모남희리유저블파우치 컬렉션 2만4400원이다.

앞선 2월 밸런타인데이, 우리동네GS 앱 사전예약 기획상품으로 내놓은 △모남희키링 컬렉션 △모남희아이패드파우치 컬렉션은 출시 직후 준비 물량이 모두 팔리는 등의 높은 인기를 누렸다.

GS25는 추가 구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높은 수요를 고려해 빠르게 화이트데이 모남희 컬렉션 제작 물량 확대에 나섰으며, 밸런타인데이 대비 10배 확대된 총 11만개 규모의 충분한 공급 물량을 확보했다.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인 냐한남자, 마루는 강쥐와 협업한 상품도 나왔다. △냐한남자미니파우치세트 △냐한남자포토카드세트 △마루는강쥐여권케이스세트 △마루는강쥐핸들톡세트 등 총 7종의 상품이 기획됐다.

인기 초콜릿 등과 함께 냐한남자 캐릭터로 디자인된 각각의 굿즈로 구성돼 있어 특히 두터운 웹툰 팬들을 중심으로 한 소비가 활발할 것으로 GS25는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GS25는 스펀지밥 캐릭터 등 기존 팬덤이 형성돼 있는 캐릭터 IP를 활용한 화이트데이 차별화 세트 상품도 다채롭게 선보였다.

◇ 2+2 덤 증정 행사, 40% 페이백 등 풍성한 화이트데이 행사 전개

GS25는 고물가 안정 및 고객의 알뜰 소비를 지원하고자 화이트데이를 즈음해 특히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 중심의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12일까지 제휴카드 등으로 로쉐 상품을 구매하면 △로쉐T5, 로쉐T3 2+2 덤증정 △로쉐 세트 상품 9종 대상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로 냐한남자 굿즈 세트 등 네이버웹툰 협업 상품, 스펀지밥 기획세트를 결제하면 40%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16일까지는 인기 젤리, 초콜릿, 스낵 등 152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 +1 행사가 진행되고, 네이버페이 등으로 와인 750mL, 이달의 위스키 3종 구매 시 20% 페이백 해주는 행사는 이달 말까지 이어진다.

또한 GS25는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를 통해 냐한 남자, 마루는 강쥐 등을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팝업스토어를 3월 18일까지 운영하기로 했으며 마루장터 개최, 인기 굿즈 판매 등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이관배 GS25 가공식품팀 MD는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캐릭터, 웹툰 IP와의 협업 상품이 이른바 덕질 소비로 이어지며 행사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며 “가족, 친구, 연인 등과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미래 주거 선도하는 4대 혁신 전략 이행 박차 현대건설이 집의 본원적 가치에 혁신을 더한 ‘4대 솔루션’ 개발을 통해 주거 패러다임 전환의 선도적 입지를 다진다. 이는 현대건설이 ‘2025 CEO 인베스터 데이’를 통해 미래 성장 전략인 H-Road’를 발표하고 주택 사업의 압도적 경쟁 우위를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기준 제시와 솔루션 개발 본격화를 선언한 데 따른 것이다. 현대건설이 제시하는 미래형 주거 모델은 혁신적인 공간 솔루션과 홈웰니스 기술을 융합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주거의 본질인 편안하고 안전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 것은 물론, 개인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주거 환경을 디자인하고 전방위에 걸친 능동적 케어 공간으로서 고객의 일상을 완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를 위해 현대건설은 주거 공간의 유연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정서적 웰빙을 제공하기 위해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H 사일런트 솔루션, 네오프레임, 제로에너지 등 4대 솔루션 개발에 집중한다. ■ <올라이프케어 하우스> 생애 전 주기를 아우르는 웰빙 중심 주거 서비스 올라이프케어 하우스는 유전자 분석 기반의 헬스케어 기술을 통해 입주민의 삶을 관리하는 미래형 주거 모델이다. 유전자 분석 결과와 개인의 건강 상

LIFE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발달장애인 및 경계성지능인의 자립 기반 확립에 앞장선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발달장애인 및 경계성지능인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 및 자립 기반 확립을 위해 부모 또는 보호자와 함께 취업하는 '부모 동반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모 동반 인턴십 프로그램'은 사회에 진출할 나이가 됐음에도 아직 돌봄이 필요한 발달장애인 및 경계성지능인들을 대상으로 보호자와 함께 2인 1조로 근무하며 현장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심리적 안정과 함께 독립적인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를 통해 발달장애 또는 경계성지능 청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안정적인 근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장애 청년 보호자들의 돌봄 부담 경감은 물론 구인난을 겪고 있는 사업장 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턴십 참여자는 6개월간의 근무기간 동안 ▲사회훈련 ▲실무역량 강화교육 ▲문화체험 등 체계적인 직무교육과 사회성향상 프로그램을 지원받게 되며, 인턴십을 성공적으로 수료한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인턴십 참여 사업장을 대상으로 사전교육과 정기미팅도 진행한다. 인턴십 참여자들이 안정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