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가정의 달 맞아 선보인 ‘짱구는 못말려’ 콘셉트룸 패키지 출시 직후 완판

5월 3일부터 6일, 20만원 상당 짱구 굿즈로 채운 ‘25개 객실’ 한정판매 콘셉트룸 ‘예약 조기 마감’
5월 한 달간 판매되는 ‘울라울라 호캉스’ 객실 패키지는 예약 가능
‘짱구 페스티벌’ 테마파크 입장권, 레스토랑 바우처,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이슈투데이)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인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이하 짱구)’ 콘셉트룸이 예약판매를 시작하자마자 모두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18일 선보인 ‘짱구’ 캐릭터 콘셉트의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는 짱구 캐릭터로 꾸며진 콘셉트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와 짱구 캐릭터 인형을 제공하는 ‘울라울라 호캉스’ 두 가지 타입의 객실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두 타입 중 먼저 예약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된 ‘슈퍼 울트라 파워 호캉스’ 타입은 고객이 마치 짱구 가족과 함께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20만원 상당의 짱구 캐릭터 굿즈로 꾸며진 콘셉트룸을 제공하며, 5월 3일부터 6일까지 단 4일만 이용 가능하다. 하루 최대 7개 객실만 개장하며 25개룸 한정판매로 진행된 콘셉트룸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짱구’를 활용한 친근한 콘셉트로 특히 어린이 고객을 사로잡으며 예약이 조기 마감 되었다.

한편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울라울라 호캉스’ 타입의 객실 패키지 역시 다양한 특전으로 고객에게 ‘이색 호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과 함께 노보텔 스위트 내 식음업장인 ‘푸드 익스체인지’ 혹은 ‘더 트웨니식스’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권 식음료 바우처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5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열리는 ‘짱구 페스티벌-짱구야 놀자’ 2인 입장권, 짱구 캐릭터 인형 1개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피트니스 무료 이용 또한 가능하다. 가격은 23만5000원부터다. ‘울라울라 호캉스’ 객실 패키지 또한 빠른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5월 어린이날을 포함한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편안하면서도 이색적인 호캉스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짱구’ 콘셉트룸이 출시하자마자 완판을 기록해 매우 뿌듯하다며 대부분이 가족 투숙객이지만 커플 예약자도 다수 있어 키덜트 고객들에게도 화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짱구 페스티벌은 총 300여평의 규모로 구성된 전문전시 공간인 용산 아이파크몰 내 대원 뮤지엄을 주무대로 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되었으며 7개의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짱구, 서울드래곤시티로 호캉스를 떠나다!’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현대아파트 공모전' 개최 ‘삶을 담아온 공간’ 60년의 이야기 찾는다 대한민국 아파트의 표준을 제시하며 주거문화 혁신을 주도해 온 현대건설이 ‘현대아파트’에 얽힌 고객들의 60년 추억을 소환한다. 현대건설은 <현대아파트 공모전>을 개최해 고객들의 생생한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통해 주거 트렌드 변화를 조명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아파트(현대홈타운, 현대홈타운스위트, 하이페리온, 힐스테이트, 디에이치 포함) 에 거주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대아파트에서 경험했던 의미있는 추억이 담긴 사진과 물품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특히 2000년 이전의 과거 사진과 물품은 우대하여 선정할 예정이며, 응모 내용의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현대아파트 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4월 7일부터 5월 16일까지 이며, 우편 또는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응모작 중 총 1,000명을 선정하여 1~3등은 백화점 상품권(100만원/20만원/5만원)을 시상하고, 인스타그램 참여상은 음료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수상 작품은 추후 온라인 영상,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일반에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