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글로벌인포메이션, Espicom의 세계 제네릭 의약품 시장 보고서 업데이트 발행

최근 ‘세계의 제네릭 의약품 시장 : 2012년(The World Generic Market Report 2012)’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7일 --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Espicom Business Intelligence가 최근 ‘세계의 제네릭 의약품 시장 : 2012년(The World Generic Market Report 2012)’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제약 업계는 특허 만료라는 벼랑 끝에 서 있으며 지금이 고비라고 할 수 있다. 공교롭게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의약품인 리피토(Lipitor)를 예로 들 수 있다. 여전히 특허를 통해 보호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이자(Pfizer)는 다수 기업으로부터 받는 관심과 압력을 막을 수 없고, 인도의 란바쿠시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주축을 이루고 있다.

 

대부분 시장에서 가격 압력이 있었지만 제네릭 의약품(후발의약품) 부문은 2011년 전반적으로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이 부문의 성숙도는 비지니스 규모로 판단할 수 있으며, 17개 제네릭 의약품 기업이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제네릭 의약품 시장은 세계적인 경기 후퇴로 발생한 두 가지 상반된 경향을 경험하고 있다. 하나는 제네릭 의약품의 사용이 비용대비 효과로 인해 증가하고 있으며, 처방 브랜드가 지배적이었던 시장에서 채용되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는 점이다. 또 하나는 정부의 재정 긴축이 상환률과 이익을 낮추는 입찰 계약을 줄임으로써 제네릭 의약품에 손을 뻗지 않은 많은 국가에서 제네릭 의약품이 낮은 가격 수준을 유지하지 않도록 한다는 점이다.

 

Espicom이 발행하는 세계의 제네릭 의약품 시장 보고서는 매년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세계 베스트셀러 보고서이다. 이 보고서에는 미국, 영국, 독일, 브라질, 일본 등 총 12개국 주요 시장에 대한 상세 정보, 세계 주요 27개사의 기업 정보, 제품 정보 등이 게재되어 있다.


보도자료 출처: http://www.giikorea.co.kr/press/es234936_kr.htm...
제네릭 의약품 시장: http://www.giikorea.co.kr/topics/PH08_kr.html
출처: 글로벌인포메이션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김보현 사장, 개포우성7차 홍보관 깜짝 방문 대우건설 김보현 사장이 오늘 오전 수주전이 한창인 개포우성7차 ‘써밋 프라니티’ 홍보관을 깜짝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조합원들에게 대우건설의 진정성을 전달하고 강력한 수주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행보이자 현장에서 대우를 대표해서 뛰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진 것이다. 김 사장은 홍보관을 찾은 조합원들과 인사를 나누며, 조합의 계약서 원안 100% 수용 및 압도적인 사업조건, 대한민국 주택공급 1위라는 풍부한 시공경험을 강조했다. 특히 “대우건설은 지난 50년간 수많은 재건축현장에서 약속을 지키며 신뢰를 쌓았다. 브랜드가 아닌 신뢰를 기반으로 끝까지 조합원과 함께 할 대우건설을 선택해주길 요청한다”고 전하며 “제안 드린 모든 사업조건은 대표이사인 제가 직접 챙기며 한 치의 거짓 없이 성실이 이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보현 사장은 홍보관 인근 직원 교육장을 방문했다. 개포우성7차 재건축사업의 입찰은 지난 6/19일 마감했으며, 금일은 홍보가 시작된 지 51일째 되는 날이다. 김 사장은 무더위와 집중호우에도 꿋꿋하게 회사를 대표해 대우건설의 진심을 전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그는 “짧게는 한 달, 길게는 수개월 동안 현장을 지키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