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레인보우라이트와 홀트아동복지회,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마음을 채워요’ 실시

11월 20일까지 캠페인 참가고객 위한 비타민 경품 행사 진행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 예정


(뉴스와이어)  천연원료 임산부 비타민으로 유명한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http://rainbow-light.co.kr)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복지회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34년 전통의 미국 비타민 브랜드 레인보우라이트는 2013년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검사를 통과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는 매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동 및 미혼 양육모를 대상으로 정기적 후원을 하고 있다. 

 ‘#마음을 채워요’ 캠페인은 레인보우라이트 고객이 홀트아동복지회의 지원을 받는 아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고객 자신이 운영하는 SNS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하면 된다. 포스팅 숫자만큼 레인보우라이트에서는 대표상품인 비타민C슬라이스구미(일명 비타민C 귤젤리)를 기증할 예정이다. 

레인보우라이트 한국 판매 총판 서정화 영양사는 “이번 행사는 회사 홍보를 위한 기부는 지양하고 정기적인 후원 및 기부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의 작은 배려의 자세를 레인보우라이트 고객 여러분들과 앞으로도 함께하기 위해 마련한 캠페인인 만큼, 지속적인 후원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1월 20일까지 많은 고객 참여를 위해 캠페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비타민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한 고객들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몰(www.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inbowlight.co.kr), 레인보우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rainbowlight.co.kr) 등을 참고하면 된다. 

레인보우라이트 소개 
1981년부터 시작되어 미국에서 인증받은 천연원료 비타민 브랜드인 레인보우라이트는 최초의 천연원료 및 스피루리나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합성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합성 감미료, 합성 착색료, 합성착향료) 제품으로 고객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천연원료성분들을 공급하는 파트너 및 건강한 지구 환경을 최우선으로 원칙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출처: 레인보우라이트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