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해태, 어린이날 스페셜에디션 DIY 쿠키만들기 키트 출시

가족과 함께 즐기는 ‘행복한 우리 집 쿠키 만들기’ 한정판 선봬 !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온 가족이 함께 과자로 작품을 만들며 즐기는 가정의 달 DIY 선물 키트 “행복한 우리집 쿠키 만들기”를 선보인다.

 

5월까지만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하는 어린이날 스페셜 에디션으로 해태 자사몰인 해태몰과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쿠키로 멋진 집도 만들고, 엄마 아빠와 아이들의 얼굴도 그릴 수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어린 자녀들과 함께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작품을 만들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기에 좋다.

 

▲사브레 ▲홈런볼 ▲초코픽 ▲에이스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등 해태제과 대표 쿠키와 비스킷 제품 8종을 담아 온 가족의 행복한 놀이와 맛있는 간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비눗방울 스틱도 함께 넣어 또 하나의 신나는 즐거움까지 담았다.

 

패키지에 이해하기 쉽게 쿠키 제작 일러스트를 그려 넣은 덕분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 측면에는 과자집과 과자나무 같은 복잡한 모양도 있어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은 좀 더 어려운 난이도 도전도 가능하다. 패키지의 상단 박스를 접으면 손잡이도 만들 수 있어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우리 가족만의 개성을 가득 담은 특별한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DIY 과자 세트”라며, “경제적인 합리성도 갖춘 쿠키세트로 창의력도 높이는 특별한 경험까지 즐기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