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FIFA 클럽 월드컵 2025™ 경기장에 'HISENSE 100" TV, GLOBAL No.1' 문구 등장으로 시장 리더십 과시

글로벌 가전 및 생활가전 분야의 선도 브랜드인 하이센스(Hisense)가 FIFA 클럽 월드컵 2025™ 경기장에 대담하게 내건 'HISENSE 100" TV, GLOBAL No.1' 메시지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 기술 분야에서 하이센스의 선도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것이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Omdia)의 2025년 1분기 데이터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100인치 이상 TV(56.7%)와 MiniLED TV(29.3%)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하이센스는 2023년, 2024년, 2025년 1분기에 걸쳐 100인치 이상 TV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선두를 유지해 왔으며, 백라이트 및 영상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에 힘입어 MiniLED 분야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100인치 이상 TV 및 MiniLED TV 부문에서 하이센스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 ULED MiniLED U7 시리즈는 스포츠 및 게임 애호가를 위해 설계됐다. 이 시리즈는 Mini-LED PRO 기술을 탑재해 표준 LED TV보다 더 깊은 명암비, 더 높은 밝기, 더 정교한 이미지 디테일을 제공한다. 165Hz 게임 모드 울트라와 시네마틱 성능을 갖춘 U7 시리즈는 보다 몰입감 있고 반응성이 뛰어난 시청 경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매 순간을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FIFA 클럽 월드컵 2025™의 공식 파트너인 하이센스는 글로벌 무대를 활용하여 스포츠 팬들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행보는 160개국 이상에 걸친 하이센스의 광범위한 사업 운영을 기반으로 한다. 하이센스는 36개의 산업단지와 31개의 연구개발(R&D) 센터를 통해 현지화된 혁신과 세계적 수준의 제조 역량을 뒷받침하고 있다.

 

하이센스는 혁신 주도 제품과 강력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가 '순간을 만끽하라(Own the Moment)'는 캠페인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경기장의 열기를 전 세계 가정으로 전달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