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하나카드 모든 손님으로 트래블로그 확장 시작 '원더카드2.0' 출시

가족과 함께하면 혜택 더해지는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도 제공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자사 대표 상품 원더카드의 초개인화 맞춤 혜택에 트래블로그 외화 결제 혜택과 가족 결합 혜택을 함께 제공 하는 ‘원더카드(ONE THE CARD)2.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원더카드2.0’은 성영수 대표가 취임 후, 처음 선보이는 대형 신용카드 상품으로 판매력 및 수익성이 검증된 기존 대표 상품 “원더카드”의 57개 카드 서비스 영역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초개인화 혜택은 유지하고, 새로운 2가지 혜택을 더해 누적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던 흥행 신화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우선, 트래블 카드라는 시장을 연 트래블로그 카드의 외화 결제 서비스를 원더카드2.0에 담아 별도의 트래블로그카드 신청 없이 해외에서 이용 수수료 없는 결제가 가능한 “트래블로그 스위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원더카드2.0의 “트래블로그 스위치” 서비스를 시작으로 하나카드 손님이면 누구나 편리하게 트래블로그 카드의 해외 이용수수료 없는 혜택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탑재 상품을 확장해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외화 결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마케팅 경쟁이 치열한 통신업계에서 보편화된 가족결합 혜택을 원더카드2.0에 이식하여 가족이 함께 쓰면 혜택이 더해지는 신개념 신용카드형 가족 결합 혜택,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는 본인카드와 가족카드별 실적에 따라 △월 혜택(가족카드당 1만원 캐시백/월 1회)과 △연 혜택(차년도 본인카드 연회비 지원금 1만원 캐시백/연 1회)을 제공, 회원 기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1일부터 출시되는 ‘원더카드2.0’에서 늘어난 2가지 혜택은 연회비 추가 없이 기존 원더카드 100만 회원에게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기존 원더카드 회원은 하나페이앱에서 “트래블로그 스위치”, “온가족 플러스” 서비스 신청 및 설정이 가능하며, 변경 즉시 서비스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원더카드2.0은 고객이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춰 혜택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초개인화 서비스 기반에 트래블로그의 해외 이용수수료 없는 결제 혜택과 가족단위 혜택을 추가한 혁신적인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원더카드2.0은 하나페이앱에서 간편결제, 편의점, 음식점, 교통 등 일상 서비스 영역부터 쇼핑, 여행, 주유 등 전통적으로 선호하는 57개의 카드 서비스 영역을 손님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손님의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총 6개(FREE+, HAPPY, HAPPY+, DAILY, LIVING, LIFE)의 대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더카드2.0는 연회비 19,900원(기본 12,000원, 제휴연회비 7,900원)에 이용 가능하며,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앱,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대교아파트 재건축 시공사 선정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대교아파트 재건축 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여의도 대교아파트 재건축 조합은 15일 개최한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최종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 이 사업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1번지 일대에 지하6층~지상49층 규모의 총 4개동, 912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7987억원 규모다. 한강뷰 입지를 자랑하는 대교아파트 재건축은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5∙9호선 여의도역, 9∙신림선 샛강역 등이 모두 가까운 트리플 역세권이며, 더현대 서울과 IFC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도보권에 있다. 또한, 여의도 초∙중∙고 등 우수한 학군에 여의도 한강공원, 샛강생태공원 등 풍부한 친환경 인프라까지 갖춰 여의도 일대에서도 핵심 입지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지난해 1월 조합 설립 이후 7개월 만에 정비계획 고시, 19개월 만에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받는 등 여의도 주요 재건축 단지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 세계적 건축디자인그룹 헤더윅 스튜디오와 협업…여의도 최정상 단지로 조성 삼성물산은 신규 단지명으로 '래미안 와이츠(YTTZ)'를 제안했다. '한국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