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그룹, 이탈리아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 폴테네 인수 완료

중국의 대표 멀티 브랜드 뷰티 그룹 조이그룹(JOY GROUP, Shanghai Juyi Cosmetics Co., Ltd.)이 이탈리아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 폴테네(Foltène)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1944년 밀라노에서 제약 연구원들에 의해 설립된 폴테네는 과학적 유산과 선구적 혁신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다. 폴테네는 트리코사카라이드(Tricosaccaride®)와 트리칼고실(Tricalgoxyl®)이라는 두껍고 풍성하며 건강해 보이는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임상적으로 입증된 두 가지 독자적인 활성 복합체를 개발했다. 폴테네의 핵심 제품 포트폴리오는 모발과 케라틴의 건강한 성장•복구를 중심으로 탈모 방지 앰플, 남성/여성 전용 탈모 방지 샴푸, 눈썹•속눈썹 세럼, 네일 리페어 에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다.

 

철저한 과학적 연구와 임상시험을 바탕으로 개발되는 폴테네 제품은 전 세계 주요 연구기관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현재 3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인수는 폴테네의 브랜드 자산, 글로벌 유통망, 공급망 시스템, 이탈리아 소재 연구소를 포함한 브랜드의 전 세계 사업을 아우른다.

 

조이그룹의 앨런 리우(Allan Liu) 회장 겸 CEO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향후 엄청난 성장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우 CEO는 "탄탄한 과학적 유산, 선도적 독자 기술, 포괄적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와 인정을 받아온 폴테네를 조이그룹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헤어•두피 케어 분야의 입지를 강화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과학적으로 입증된 첨단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조이그룹의 '멀티 브랜드, 멀티 카테고리, 글로벌(multi-brand, multi-category, and international)' 전략의 또 다른 이정표로, 컬러 메이크업, 헤어•두피 케어, 전문 스킨케어에 이르는 포괄적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다"라며 "폴테네의 합류로 조이그룹은 기존 브랜드들과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이끌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수상…조경에 브랜드로 새로운 지평 열어 롯데건설이 지난 21일 ‘2025 제15회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가 적용된 정원으로 민간부문 산림청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조경대상’은 국토교통부와 환경조경발전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산림청 등이 후원하는 조경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로 15회차를 맞이했다. 도시 및 지역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조경 공간을 발굴해 시상한다. 이번에 롯데건설이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수준 높은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는 물론, 조경과 정원도 브랜드가 될 수 있음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철학을 정원의 언어로 정밀하게 담아낸 공간 브랜딩을 비롯해 도시기후대응을 고려하는 등 자연 친화적인 모습과 입주민이 정원을 경험하도록 돕는 풍성한 콘텐츠 등이 돋보였다.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다른 수상작과 더불어 “조경이 단순히 수준 높은 기술과 경관을 넘어 문화를 담아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데 바탕이 될 수 있다”고 호평을 받았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지난 2022년 런칭한 롯데건설만의 조경 브랜드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