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유메, 코스모팩 아시아 2025에서 'SEEDED -- 인텔리전스에 뿌리내리고 뷰티의 잎맥으로 연결되다' 전시

 

엔드투엔드 뷰티 솔루션의 선구자 메이유메(Meiyume)가 코스모팩 아시아(Cosmopack Asia)에서 'SEEDED — 인텔리전스에 뿌리내리고 뷰티의 잎맥으로 연결되다(SEEDED — Rooted in Intelligence, Connected Through the Beauty Vein)'를 주제로 한 전시를 선보인다. 포장, 턴키 제품 개발•제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메이유메는 매월 1천만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하는 독자적인 뷰티 인텔리전스 플랫폼(BIP)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 선호도에 부응하는 맞춤형 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SEEDED

 

모든 혁신의 중심에는 씨앗, 즉 성장할 준비가 된 아이디어가 있다. SEEDED는 메이유메에서 인텔리전스, 윤리적 조달, 창의적인 제형, 지속 가능한 포장이 어떻게 상호 연결되어 혁신이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성공적인 글로벌 제품으로 진화하는 생태계를 조성하는지 보여준다.

 

SEEDED TO LAST: 혁신의 잎맥을 연결하다(3-D07)

 

SEEDED TO LAST는 메이유메의 지속 가능성, 혁신, 우수한 포장에 대한 헌신을 강조한다. 메이유메는 30년 이상의 전문성, 최첨단 시설, 글로벌 소싱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친환경적이고 기능적이며 우아한 포장을 만든다. 메이유메의 엔지니어들은 업계 인증과 활성 특허를 기반으로 포장, ODM•OEM 분야의 한계를 끊임없이 확장해 가고 있다.

 

방문객들은 메이유메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어떻게 '혁신과 지속 가능성의 잎맥'을 연결해 부티 솔루션을 구현하는지 경험하게 될 것이다.

 

코스모랩 – SEEDED FOR BEAUTY: 뿌리의 인텔리전스, 가지의 다기능성, 가시적 결과(3-D05)

 

SEEDED FOR BEAUTY by Cosmolab: Meiyume x Intercos는 인텔리전스와 다기능성이 첨단 스킨케어, 퍼스널케어, 화장품 솔루션으로 싹트는 혁신의 씨앗을 구현한다.

 

나무의 가지처럼 코스모랩은 업계 리더와 AI를 연결하여 원하는 턴키 제품을 제공한다. BIP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데이터 기반 제품 개발을 주도하며 아이디어를 소비자를 위한 실질적인 혁신으로 전환한다.

 

방문객은 메이유메와 인터코스(Intercos)가 선별한 인사이트 기반 턴키 컬렉션을 통해 확인된 현지화 및 상용화가 가능한 네 가지 주요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체험형 이벤트로 이러한 트렌드를 상징하는 꽃을 선택해 협업 나무에 추가할 수 있으며, 이는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현실로 성장하고 변화하는 과정을 상징한다.

 

전시 정보

 

SEEDED를 통해 메이유메는 더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하며 연결된 뷰티의 미래를 만들어 간다.

 

  • 2025년 11월 11일~13일
  •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
  • 코스모랩(메이유메 x 인터코스): 3-D05
  • 코스모팩(메이유메): 3-D07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부산에서 ‘함께나눔데이’등 봉사활동으로 온기 전달 롯데건설은 30일 부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부산시 서구에 위치한 부산연탄은행에서 ‘함께나눔데이’, ‘사랑의 연탄 나눔’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롯데건설 영남지사 및 부산 지역 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은 부산연탄은행과 ‘함께나눔데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닭볶음탕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와 간식 등 식사 200인분을 홀몸이거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뿐만 아니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부산 서구 등 5개구 에너지 취약계층에 연탄 4만장과 라면 1000박스도 함께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연탄, 라면, 식사 등은 임직원이 급여 중 일부를 기부하면 기부금의 3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회사도 함께 기부하는 ‘1:3 매칭 그랜트’ 제도를 통해 마련됐다. ‘사랑의 연탄 나눔’은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6년째를 맞는 롯데건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홀몸 어르신, 저소득층 등 어려운 형편의 가정이 밀집한 지역을 찾아가 연탄 등 난방용품을 기부함으로써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까지 기부한 연탄 수량은 이번 겨울을 포함해 서울 지역 44만장, 부산 지역 등 4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