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폰신야쿠, 라이프스피어 세이프티 플랫폼 낙점

일본에 본사를 둔 닛폰신야쿠, 라이프스피어 멀티비질런스를 새로운 사례 처리 데이터베이스로 선정

 

 

생명과학 분야를 선도하는 AI 주도 기술 회사이자 라이프스피어(LifeSphere®)를 개발한 아리스글로벌(ArisGlobal)은 오늘 닛폰신야쿠(Nippon Shinyaku, Ltd.)®가 자사의 라이프스피어 세이프티(LifeSphere Safety)® 플랫폼을 선택했다고 발표했다.

 

닛폰신야쿠는 국내외 안전성 관련 절차를 일원화하고자 글로벌 통합 데이터베이스와 업무 효율화를 모색했다. 이 회사는 검증된 자동화 기술,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오랫동안 축적한 구현 및 변경 관리 성공 사례, 그리고 전 세계의 다양한 규제와 일본 고유의 규정을 동시에 준수할 수 있는 능력을 고려해 라이프스피어를 선택했다.

 

라이프스피어 세이프티 플랫폼은 다음과 같은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 라이프스피어 멀티비질런스(LifeSphere® MultiVigilance) – 전 세계의 규정에 맞게 확장할 수 있는 사례 처리 및 안전 데이터 관리용 토털 솔루션이다.
  • 라이프스피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LifeSphere® Business Intelligence) – 안전성 관리 업무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결론을 도출하는 강력한 분석 및 보고 솔루션으로서 데이터에 근거한 의사 결정, 규정 준수 상태 추적, 안전성 관리 업무 최적화에 효과적이다.
  • 라이프스피어 리포터(LifeSphere® Reporter) – 영업 담당자와 계열사의 부작용 접수 절차를 간소화하고 중요한 안전성 데이터를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수집할 수 있는 다국어 지원 방식의 현장 보고 솔루션이다.

 

닛폰신야쿠의 자원 조달, 생산 및 보증 담당 이사 히토미 키무라(Hitomi Kimura) 씨는 "라이프스피어 세이프티 도입을 계기로 삼아 아리스글로벌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 아리스글로벌의 플랫폼을 도입함에 따라 업무 효율을 높이고, 외부 비용을 절감하며, 국제 안전 데이터를 더 명확히 파악하고 분석하는 동시에, 전사적인 차원에서 규정을 더 철저히 준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리스글로벌 아태 지역 수석 부사장 지이 첸(Zhiyi Chen)은 "라이프스피어를 도입한 닛폰신야쿠를 비롯해 오늘날 업무 효율을 높이는 한편, 미래의 혁신을 염두에 둔 채 그에 적합한 플랫폼을 물색하는 일본 및 다국적 생명과학 기업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닛폰신야쿠와 손잡게 되어 뿌듯하고, 미래 지향적인 안전성 관리 체계를 구축하려는 닛폰신야쿠의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아리스글로벌이 닛폰신야쿠를 새 고객으로 확보한 것은 아태 지역에서 라이프스피어 구현 건수가 전년 대비 233% 증가한 최근의 상승세에 힘입은 성과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