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올 겨울엔 따뜻함과 스타일 모두 잡는 신성통상 숏패딩이 대세’…

뉴트럴 컬러로 완성하는 세련된 겨울 스타일… ‘행복제’ 프로모션 예고에 기대감 고조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이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아우터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기온이 빠르게 떨어지면서 패딩 수요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네이버 데이터랩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패딩’ 관련 검색량은 9월에 전월 대비 66%, 10월에는 무려 310% 이상 늘며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숏패딩’ 키워드 검색량은 같은 기간 각각 49%, 321% 증가해 인기를 증명했다. 일상 속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고프코어'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아우터에 대한 선호가 꾸준히 이어지며 숏패딩 강세가 지속되는 모습이다.

 

탑텐의 대표 겨울 아우터 ‘슈퍼 에어 다운’은 퀼팅 패턴과 버튼 클로저를 더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헤비 아우터지만, 가벼운 충전재와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브라운, 아이보리 등 내추럴한 컬러로 함께 구성돼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깔끔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룩과 자연스럽게 매치되며, 활동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숏 디자인으로 시즌 내 주목받는 아이템이다. 

 

체온 유지에 탁월한 보온성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경량 패딩 라인 ‘에어테크(AIRTECH)’의 에어테크 볼륨 제품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가볍지만 따뜻한 착용감에 습기와 바람에 강한 기능성 소재를 더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풍성한 볼륨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계절과 잘 어울리는 따스한 느낌의 코듀로이 소재와 뉴트럴 컬러 팔레트로도 선보이며 한층 모던하고 포근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트렌디 아이템인데도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다”, “이번 시즌 컬러가 너무 예쁘다”, “겨울 패딩 준비를 위해 탑텐 세일만 기다리고 있다” 등 실속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탑텐과 탑텐키즈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시즌 프로모션 ‘행복제’ 개최를 앞두고 있다. 연말 시즌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탑텐의 대표 겨울 아우터, 온에어를 비롯한 겨울 필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이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3만 원 할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탑텐 관계자는 “행복제는 고객의 일상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마련한 탑텐의 인기 프로모션”이라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다양한 겨울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여,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샤워의자 '엔젤시트'로 ‘2025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롯데건설이 지난 14일 ‘202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샤워의자 '엔젤시트'로 동상을 수상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다. 국내 모든 상품의 디자인과 외관, 기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는 우수 디자인 ‘GD 마크’를 부여하며, 그 중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들을 선정해 수상한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신평면도, 조명∙난방 제어장치 디자인으로 동상 2관왕에 이어 올해에도 2년 연속으로 동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엔젤시트’는 단순히 상품으로서 디자인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를 포용하는 유니버설 디자인으로서의 우수성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엔젤시트’는 욕실 샤워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현관 등 다른 공간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성인뿐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고령자와 임산부, 영유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