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한화생명e스포츠, 더 플라자와 2025년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 출시

짜릿한 e스포츠와 도심 속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 패키지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THE PLAZA)와 협업해 2024 LCK 스프링 시즌에 첫 선을 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를 다가오는 2025 LCK 정규 시즌에도 이어간다.

 

이번에 판매되는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패키지는 e스포츠를 좋아하는 MZ 세대 팬들을 위해 마련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e스포츠 x 호캉스 패키지 상품으로, e스포츠 경기와 특급 호텔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는 LCK 경기가 진행되는 종로 롤파크(LoL Park) e스포츠 경기장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할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 경기 관람의 편의성은 물론, MZ 세대와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인 서촌, 북촌, 을지로, 명동과 가까워 다양한 문화생활과 관광편의를 누릴 수 있다.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에는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1박과 2025 LCK 정규 시즌 경기 티켓 2매가 기본 포함되며, 각 투숙일마다 무작위로 선정한 1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1개가 비치되는 Lucky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메리어트(Marriott)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2025 LCK 정규 시즌 개막일인 4월 2일(수)부터 한화생명e스포츠 경기가 있는 일정에 맞춰 예약할 수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지속하게 됐다” 며 “도심 속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 티켓팅 경쟁 없이 쉽게 관람할 수 있는 편의성을 담은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8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2024 LCK 서머 시즌에서 창단 첫 우승을 차지했으며,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도 연이어 정상에 오르며 창단 이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2025 함께으쓱(ESG) 기부 챌린지 시작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2025 함께으쓱(ESG) 기부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우건설의 함께으쓱(ESG) 기부챌린지는 참여 방법이 독특하다. 함께으쓱(ESG) 기부챌린지는 대우건설 임직원들의 걸음 수 누적 집계를 통한 기부 챌린지로, 4월 15일부터 1개월 간 휴대폰 어플로 직원들의 걸음수를 집계해 일정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기부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걷기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든 임직원들에게는 사내 메신저인 ‘바로미’에 디지털 배지가 수여된다. 대우건설은 이번 1개월 간 임직원 전체 누적 걸음수가 4억보를 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어플을 활용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전 직원의 참여가 가능하고, 걷기 습관을 통해 개인별 건강습관도 바로 잡을 수 있으며, 나아가 탄소 중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건설은 지난 3월 임직원들에게 기부처 공모를 받은 바 있다. 임직원이 신청한 40개의 기부처 중 사내 선정 기준에 따라 기부처를 최종적으로 선정했으며, ▲선덕원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세이브더칠드런 등 총 10개의 기부처로 추려졌다. 기부 순서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누

LIFE

더보기
신세계면세점, ‘믿고 사는 K-뷰티’ 화해 인증 20종 특별 기획전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와 손잡고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K-뷰티 제품을 선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신세계면세점이 pick한 화해 1위템’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첫 프로젝트로, 오는 6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제1·2 터미널점에서 면세업계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각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 중 엄선된 20종의 K-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모든 행사 사은품은 ‘면세 단독 증정’으로, 이 가운데 ▲메디큐브 ▲비알머드 ▲유이크 ▲제로이드 ▲조선미녀 ▲토리든 ▲토코보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정샘물뷰티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등 국내외에서 인기 높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도 마련했다. 또한 ▲에스트라 ▲비플레인의 스킨케어 제품과 ▲헤라 ▲더샘 ▲루나 ▲지베르니의 메이크업 제품, ▲아토팜 ▲궁중비책의 베이비&키즈 제품도 참여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제품별로 차별화된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