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유탑호텔, 연말연시 맞아 다채로운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 상품 선봬

유탑 유블레스 제주, 가족과 연인을 위한 ‘프라이빗 모던료칸’,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패키지 출시

 

유탑호텔(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은 다가오는 연말연시 맞아 안락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름다운 함덕 바다 풍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에서는 겨울철 소중한 인연과 더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상품을 선보인다.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는△객실 △모던료칸 90분 △시간대별 식음료 전용 상품 △블루투스 스피커 무료 대여 △휴대용 방수팩 2개 제공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파티션으로 구분돼 있어 가족, 커플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 진행되며 수석 셰프의 라이브 스테이션과 함께 1부, 2부 디너 뷔페로 나뉘며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투숙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24일까지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면 25일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객실로 선물을 전달해준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12월 24일, 25일, 31일 투숙 고객 대상으로 △파네토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객실당 제공한다.

고층에서 아름다운 여수 오션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 프리미어 객실은 연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션 프리미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투숙 시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의 아란치아 디 카프리 라인의 고급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해당 어메니티는 △헤어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포함돼 있으며 1층 프런트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 달간 로비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시 매일 선착순 10팀 사진 무료 인화 이벤트를 진행하는 ‘셀프 사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에서는 ‘로맨틱’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한 달간 선보인다. 먼저 로맨틱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파베 초콜릿 1박스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시즌 한정으로 기획돼 △객실 △홀케이크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겨울밤을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이 밖에 선보이는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인 여왕의 객실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파티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파티룸 객실 포함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되며 프리미엄 미니바부터 15만원 상당의 조식 뷔페, 플로라 씨푸드 디너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플로라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로 운영한다.

무제한 씨푸드 뷔페에 딸기 디저트 라인이 추가되며 △웰컴 샴페인과 애피타이저 3종 △샤토브리앙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시칠리아 레드와인 1잔 △조니워커 블루라벨 하이볼 1잔과 스페셜 디저트 1종 △레드와인 1병 무료 증정과 현장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각 호텔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며 투숙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달 유탑호텔(제주, 여수, 광주)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U-DAY는 12월 9일 예정이며, 이날 객실과 부대시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AI 미디어 아트 접목한 ‘AI 미디어 파고라’ 공개 대우건설이 자사의 대표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 단지에 국내 건설사 최초로 AI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혁신적인 휴게 공간인 ‘AI 미디어 파고라’를 선보인다. AI 미디어 파고라는 인공지능 기반의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이용자와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시간과 날씨, 계절 등 환경적 요소에 따라 맞춤형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대우건설은 AI 솔루션 기업 ‘플랜바이테크놀로지스’, ‘H3ECO’와 협업하여 기술과 예술, 디자인이 융합된 입체적 공간을 통해 입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적 경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아트 파고라를 구현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오는 2025년 10월 준공 예정인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에서 최초로 AI 미디어 파고라를 적용하며, 이후 시화 MTV 푸르지오 디오션, 탑석 푸르지오 파크7 등 주요 현장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한국AI크리에이터협회와 함께 리뉴얼된 써밋의 AI 영상 공모전을 진행 중이며, 공모전에서 선정된 콘텐츠는 향후 다양한 AI 미디어 시설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예술과 기술의 융합 지점을 확대하고, 주거 공간 내 미디어 아트의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A

LIFE

더보기
BNK부산은행, OBDIA 정식 가입... 스테이블코인 연구 박차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지난 6월 30일, 사단법인 오픈블록체인DID협회(이하 OBDIA)의 ‘스테이블코인 분과’에 정식 가입하고, 스테이블코인 관련 공동 연구에 본격 착수했다고 2일(수) 밝혔다. OBDIA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의 제도화와 실증 사업을 추진하는 민간 협의체이다. 지난 4월에는 스테이블코인 분과를 신설해 원화 스테이블코인의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으며, KB국민·신한·우리·NH농협·IBK기업 등 주요 금융기관이 참여해 공동 연구를 진행 중에 있다. 부산은행은 협회 활동을 통한 이번 스테이블코인 공동 연구와 디지털화폐(CBDC) 시범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양방향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 등 관련 제도가 구축되는 속도에 맞춰 민첩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역화폐 동백전 운영대행 노하우 접목해 실제 시장에서 활발하게 유통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디지털화폐 모델 구축에도 적극 나설 계획을 갖고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아직 스테이블코인 관련 규제화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다양한 시나리오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증 역량이 필요하다”며 “향후 제도화 이후 공공 참여 모델과 민간 중심의 모델 등에도 유의미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