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유탑호텔, 연말연시 맞아 다채로운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 상품 선봬

유탑 유블레스 제주, 가족과 연인을 위한 ‘프라이빗 모던료칸’,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패키지 출시

 

유탑호텔(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은 다가오는 연말연시 맞아 안락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름다운 함덕 바다 풍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에서는 겨울철 소중한 인연과 더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상품을 선보인다.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는△객실 △모던료칸 90분 △시간대별 식음료 전용 상품 △블루투스 스피커 무료 대여 △휴대용 방수팩 2개 제공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파티션으로 구분돼 있어 가족, 커플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 진행되며 수석 셰프의 라이브 스테이션과 함께 1부, 2부 디너 뷔페로 나뉘며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투숙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24일까지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면 25일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객실로 선물을 전달해준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12월 24일, 25일, 31일 투숙 고객 대상으로 △파네토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객실당 제공한다.

고층에서 아름다운 여수 오션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 프리미어 객실은 연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션 프리미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투숙 시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의 아란치아 디 카프리 라인의 고급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해당 어메니티는 △헤어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포함돼 있으며 1층 프런트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 달간 로비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시 매일 선착순 10팀 사진 무료 인화 이벤트를 진행하는 ‘셀프 사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에서는 ‘로맨틱’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한 달간 선보인다. 먼저 로맨틱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파베 초콜릿 1박스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시즌 한정으로 기획돼 △객실 △홀케이크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겨울밤을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이 밖에 선보이는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인 여왕의 객실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파티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파티룸 객실 포함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되며 프리미엄 미니바부터 15만원 상당의 조식 뷔페, 플로라 씨푸드 디너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플로라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로 운영한다.

무제한 씨푸드 뷔페에 딸기 디저트 라인이 추가되며 △웰컴 샴페인과 애피타이저 3종 △샤토브리앙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시칠리아 레드와인 1잔 △조니워커 블루라벨 하이볼 1잔과 스페셜 디저트 1종 △레드와인 1병 무료 증정과 현장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각 호텔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며 투숙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달 유탑호텔(제주, 여수, 광주)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U-DAY는 12월 9일 예정이며, 이날 객실과 부대시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