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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스닷컴 언팩 24 공개... 2024년 여행 트렌드 전망 발표

호텔스닷컴, 2024년을 주도할 여행 트렌드 제시... '스크린 투어리즘', '알코올 프리 여행', '바이브 체크인' 선정
한국인 여행객 79%, 2024년에는 여행 시 생성형 AI 이용할 것

 

 익스피디아 그룹의 소비자 브랜드 호텔스닷컴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하고, 여행객들의 여행 동기와 내년 희망 여행지 등을 종합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언팩 24(Unpack 24)'를 공개했다. 언팩 24는 호텔스닷컴이 보유한 독보적인 자사 여행 데이터와 한국인 여행객 1,000 명을 포함한 총 20,000 명의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다. 해당 보고서에는 인기 여행지부터 차세대 여행 기술에 이르기까지, 2024 년을 이끌 새롭고 다양한 여행 트렌드에 관한 내용이 포함됐다.

 

 익스피디아 브랜드의 존 지젤만(Jon Gieselman) 대표이사는 "익스피디아 그룹은 익스피디아와 호텔스닷컴을 비롯한 플랫폼 전반에 걸쳐 여행객의 경험을 개선하고 맞춤화하는 데 사용하는 광범위한 자사 여행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언팩 24에서 공개한 여행 트렌드 전망의 기반이 되어 여행객들이 가장 꿈꾸던 여행을 제일 먼저 발견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알코폴 프리 여행', '바이브(vibe) 체크인', 그리고 한국, 태국, 루마니아 등의 나라로의 여행을 자극하는 '스크린 투어리즘'이 2024년 여행의 풍경을 정의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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