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삼성금융네트웍스 '모니모(monimo)'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개설 이벤트… 모니머니 3천원 제공

 

삼성금융네트웍스는 '모니모'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5월 11일까지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혜택을 확인하는 세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당 젤리 10개가 제공되며, 총 30개의 젤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너스 미션으로 '내 계좌 분석' 확인하기, '3주년 기념 4사(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 이벤트' 확인을 진행하면 스페셜젤리가 각 1개씩 제공돼 총 2개의 스페셜젤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니모 3주년 이벤트를 공유하고 상대방이 내가 보낸 링크를 통해 이벤트를 조회하면 1명 당 젤리 10개를 받을 수 있다. 3주년 이벤트 공유 혜택은 최대 10명까지 제공된다.

 

'젤리'는 젤리상점에서 '모니머니'로 교환이 가능하다. '모니머니'는 결제, 송금, 보험 가입, 투자 등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3주년 이벤트와 함께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개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1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후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개설하면 모니머니 3,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200만원(세전 기준)까지 최대 연 4%의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고, 자유로운 입출금과 무료 송금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2022년 4월에 '모니모'를 론칭한 이후 2023년 마이데이터를 탑재한 '통합자산관리 서비스', 2024년 '주식 거래 서비스'와 '모니모페이'를 출시하며 모니모의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KB국민은행과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선보이는 등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실상부한 금융통합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향후 헬스케어, 모빌리티, 커머스 등으로 협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모니모 3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모니모와 함께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