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파이렉스, 홈카페족 겨냥 카페 라인 출시

드립 서버와 컵 ‘커피&티’ 라인, 드립팟과 더블유리컵 ‘커피 팟&컵’ 라인으로 총 2가지 구성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무더운 여름 집에서도 간단하게 홈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CAFÉ)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내열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열유리 소재 특성상 온도 유지가 잘 돼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제품마다 용량 표시가 있어 초보자들도 쉽고 맛있게 핸드 메이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 서버와 컵 구성의 ‘커피&티’ 라인과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적용해 더욱더 위생적인 드립팟, 이중 레이어 컵 등으로 구성된 ‘커피 팟&컵’ 라인 등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티’ 라인은 몸체부터 손잡이까지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량이 눈에 잘 띄게 표기돼 있어 집에서도 취향에 맞게 더욱더 맛있는 핸드 메이드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다. 제품들은 모두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용량의 드립 서버·계량 유리컵·필터링 컵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커피 팟&컵’ 라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를 적용해 따로 여과지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 더욱더 경제적이며, 핸들이 인체 공학에 따라 설계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드립팟과 이중 레이어로 뜨겁지 않으며, 동시에 빨리 식지도 않는다는 장점을 지닌 더블 유리컵으로 구성됐다. 커피 팟과 컵 제품 모두 내열 유리 소재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식기 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코렐 브랜드 코리아 김소영 마케팅 상무는 “최근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인해 홈카페 트렌드가 지속하는 가운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파이렉스 특유의 내열 유리 소재를 적용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감성적인 홈카페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