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 Markets와 Inter, '스크린을 넘어 경기장까지' 파트너십 확대

 

Ultima Markets가 이탈리아 프로축구팀 FC Internazionale Milano(이하 'Inter')와 아시아 지역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며 밀라노에서 축하 행사를 개최했다. 온라인에서 시작된 이 파트너십은 현실 세계로 확대되었으며, 양사는 '열정•성과•목표'라는 공동 가치 아래 탁월함을 향한 여정을 함께 축하했다.

 

 

 

Inter 밀란 본사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Inter의 헤리티지 룸(Heritage Room)과 트로피 룸(Trophy Room)을 둘러보는 비공개 투어가 진행했되었으며 미디어 룸에서 공식 서명식을 가졌다. 이어 참석자들은 산 시로 스타디움(San Siro Stadium)으로 이동해 세리에 A(Serie A) 경기인 Inter 대 Fiorentina전을 관람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Jean-Philippe Mota Ultima Markets 이사회 이사는 "축구 전설들이 역사를 쓴 현장에 서 있으니 '위대함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라는 것을 다시금 느낍니다"며 "훈련, 비전, 단결로 쌓아 올린 성취만이 진정한 위대함을 창조합니다. 이는 트레이더를 지원하고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당사의 방식과도 일맥상통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난 2025년 8월 29일 발표된 이 파트너십은 정직, 정확, 야망이라는 공동의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해 왔다. 또한, Ultima Markets의 최신 캠페인인 '챔피언의 여정(A Champion's Journey)'에도 영감을 주었으며, 스포츠를 통해 트레이딩의 회복탄력성과 성취를 조명하고 있다.

 

이번 밀라노 행사는 Ultima Markets의 또 다른 주요 이정표와 맞물려 이루어졌다. 영국 법인 Ultima Markets UK Limited가 최근 FCA(Financial Conduct Authority)로부터 인가를 받으며, 회사의 투명성과 신뢰, 글로벌 신뢰성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입증했다.

 

Ultima Markets와 Inter는 스크린을 넘어 경기장까지, 야망이 이끄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진정한 챔피언이 무엇인지를 함께 증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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