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프리미엄 회원권 사전 예약자 대상 ‘럭셔리 프로퍼티 객실’ 무료 체험 제공

얀트리 해운대 부산 홈페이지, 웹어워드에서 여행/레저 부문 수상

 

루펜티스가 운영하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이 사전 예약자에게 BTPC (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전 세계 럭셔리 프로퍼티 내 최고급 객실 무료 체험과 국내 최고 수준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회원권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사전 예약자는 반얀트리 글로벌 직영 사이트 및 전 세계에 제휴를 맺은 럭셔리 프로퍼티 100여개의 최고급 객실에서 최고 수준의 휴양 및 골프를 즐길 수 있다. BTPC는 태국 푸켓, 베트남 다낭, 인도네시아 빈탄을 비롯해 유럽 등 세계 주요 휴양지의 럭셔리 휴양 시설을 제공하며, 라구나 CC에서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멤버십 혜택은 기간 한정으로 제공되며, 고객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럭셔리 멤버십 리조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목표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로 ‘럭셔리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고 자신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오픈 전부터 업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가 ‘2022년 GDWEB DESIGN AWARDS’ 여행/레저 부문에서 골드프라이즈를 수상한 것이다.

반얀트리 브랜드의 정체성인 ‘영혼의 안식처’를 테마로 구성된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홈페이지에서는 △반얀트리 브랜드 △가상 체험 △아너스 멤버 △다양한 미디어 및 갤러리를 통해 국내 최고의 럭셔리 호텔 앤드 리조트 회원권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을 만날 수 있다. 서울 청담 명품거리와 부산 해운대에 운영되고 있는 아너스(회원) 라운지를 통해서다. 아너스 라운지에서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첫 번째 얼굴인 ‘마스터(Master)’를 통해 회원권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매력적인 반얀트리 라떼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프라이버시가 완벽하게 보장되는 별장 타입, 펜트하우스 타입 및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4가지 객실 타입 상품을 하나로 합친 통합 회원권도 최근 출시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기존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회원권과 차별화되는 반얀트리만의 특화된 고객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시설을 선보이려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4월 분양 정계약 전환을 진행한다. 루펜티스는 사전 예약자 및 계약을 대기 중인 고객이 실질적으로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회원권을 소유하면서 진정한 ‘아너스 멤버’가 될 수 있는 시간이 가까이 왔다며, 지금까지 기다려준 사전 예약자들과 정계약을 기다렸던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소일빌드 인터내셔널, 2025년 스펙트럼 흥옌 산단 착공으로 베트남에서 새로운 지평 열어 소일빌드 인터내셔널(Soilbuild International)이 베트남 북부 흥옌성에 14.45헥타르 규모로 건설될 최첨단 스텍트럼 흥옌 산업단지의 기공식을 가졌다. 대사, 정부 관계자 및 산업 리더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개발사인 소일빌드는 역내 고성장 중인 제조 및 물류 산업에 대한 투자 강화를 시사했다. 싱가포르 부동산 시장에서 50년 가까이 경험을 축적해온 소일빌드 그룹은 현재 자회사인 소일빌드 인터내셔널을 앞세워 자사의 글로벌 산업 전문성을 확장하고 있다. 스펙트럼 흥옌 산단의 출범은 이러한 비전을 베트남에서 실현하는 중요한 이정표다. 지속가능성 , 기능성 , 적응성을 중점으로 설계된 스펙트럼 흥옌은 차세대 산업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고속도로를 낀 전략적 입지는 효율적인 공급망과 지역 분배를 가능하게 해 현지 및 국제 제조업체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만족시킨다. 패스트트랙으로 진행되는 1단계 사업 스펙트럼 흥옌의 1단계 사업에서는 7만4225제곱미터의 부지에 총 연면적 5만2000제곱미터에 달하는 공장들이 완공된다. 인허가 절차 및 초기 공사는 2024년 6월에 시작됐으며, 완공은 2026년 1분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젝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