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정치

GAC 인터내셔널, 제46회 방콕 국제 모터쇼에서 빛나다 - 'One GAC 2.0' 출범, '태국 액션 플랜' 공개, 신차 2종 사전 판매

3월 24일, 제46회 방콕 국제 모터쇼(Bangkok International Motor Show)가 개막한 가운데, GAC 인터내셔널(GAC INTERNATIONAL)이 세 가지 계획을 발표했다. 첫째는 'One GAC 2.0' 글로벌 전략 업그레이드 계획 출범, 둘째는 '태국 액션 플랜(Thailand Action Plan)' 공개, 셋째는 글로벌 전략 모델인 AION UT와 럭셔리 신에너지 MPV의 벤치마크인 M8 PHEV의 태국 시장 출시다.

 

 

'One GAC 2.0' 전략은 비전, 목표, 이미지를 기반으로, 이를 뒷받침하는 현지 이니셔티브와 5대 핵심 실행 방안을 통해 글로벌 시장 확장을 가속화한다.

 

'더 나은 삶을 위한 모빌리티 가치 창출(Mobility Value Creator for a Better Life)'이라는 비전은 '글로벌 소비자를 위한 고품질, 하이테크,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는 이미지를 확립하는 동시에 국제적 영향력과 신뢰성을 갖춘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반영한다. '현지에서 행동하고 현지와 통합하며 현지에서 서비스하고 현지에 기여한다(Act Locally, Integrate Locally, Serve Locally, Contribute Locally)'라는 현지 이니셔티브는 맞춤형 시장 통합을 촉진한다. 5대 핵심 실행 방안은 제품, 스마트 제조, 판매 채널, 서비스, 에너지 에코 및 모빌리티 시스템 개발, 글로벌 경쟁력 확보, 고객 중심의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GAC는 '태국 액션 플랜'을 출범하고, 현지 시장 통합과 고객 서비스를 통해 '태국에서, 태국을 위해(In Thailand, for Thailand)'라는 의지를 재확인했다.

 

GAC는 제품 전략의 일환으로 AION UT와 M8 PHEV를 선보였으며, 현재 사전 판매 중이다. 또한, 태국 내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2025년까지 태국 전역에 80개의 신규 대리점을 개설할 계획이다. 서비스 측면에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GAC 인터내셔널 세일즈 서비스 스탠다드 시스템(INTERNATIONAL Sales Service Standard System, GSSW)을 시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태국 스마트 팩토리에 새로운 모델을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현지 생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 GAC는 '100개 도시, 1000개 충전소' 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방콕 전력 배터리 서비스 센터(Bangkok Power Battery Service Center)와 두 개의 모빌리티 센터를 건설하고 있다. 장기적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GAC는 라자망갈라 공과대학교 이산과 같은 기관과 협력하여 태국 최초의 국제 신에너지 인재 개발 센터를 설립했다.

 

GAC 인터내셔널은 '제품 수출'에서 '생태계 수출'로, 'One GAC 2.0' 전략, '태국 액션 플랜', AION UT 및 M8 PHEV의 사전 판매를 통해 태국과 동남아시아의 소비자에게 더 높은 품질의 옵션과 향상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태국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중국 최고의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전 세계에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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