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스카치™ 브랜드 100주년 한정판 굿즈 이벤트 런칭

 

올해는 스카치™ 브랜드가 10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입니다. 1925년 스카치 마스킹 테이프가 발명된 이후, 스카치™ 브랜드는 천 가지 이상의 접착 테이프와 다양한 제품으로 성장하며 발전해왔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가족, 친구, 그리고 다양한 산업 분야(배송, 포장, 가정, 사무실, 자동차, 건설, 제조, 전자 등)에서 필수적입니다. 스카치™ 브랜드는 가정에서 재료를 고치고, 밀봉하고, 보호하고, 절연하거나, 라벨링할 때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100년이 지난 지금도 이러한 자원 활용 능력은 미래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도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테이프에 이렇게 풍부한 역사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그렇습니다. 올해 우리는 그 역사를 기념하고 앞으로의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3M의 소비자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사장인 헤더 그린이 말했습니다. "혁신은 탐구와 발견에서 시작되며, 이는 매일 새로운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이도록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우리의 10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가 걸어온 길에 담긴 창의성과 독창성을 인정하며,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에너지를 얻습니다. 함께 우리는 앞으로의 100년 동안 더 많이 만들고, 더 많이 고치고, 더 많은 일을 해낼 것입니다!"

 

스카치™ 브랜드는 지난 100년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100년을 함께하기 위해 스카치 10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차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5월 15일까지 3M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차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인스타그램 스카치™ 한국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참가 양식을 작성하고 스카치 브랜드 테이프를 사용하여 다음에 만들 것을 공유하면, 한정판 즉석 인쇄 카메라와 다양한 제품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여행으로 가족친화경영 실천 롯데건설이 올 여름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가족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가족친화경영 실천에 나섰다. 올해로 31회차를 맞은 가족여행 프로그램은 2011년부터 시작해 회사가 비용을 전액 지원해 1박 2일간 직원과 그 가족들이 함께 여행하는 롯데건설의 대표적인 가족친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정된 86명의 직원과 그 가족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서 숙박하며 롯데워터파크 김해에서 다양한 테마의 워터 슬라이드, 수영장 등의 물놀이를 즐겼다. 롯데건설이 시공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김해관광유통단지 일대에 객실 250실을 갖춘 총 9개층, 연면적 약 4만㎡ 규모로, 지난해 10월 개관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직원은 “그동안 가족과 함께 여행을 자주 가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과 색다른 경험을 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즐겁고 다양한 기회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와 기업가치를 제고하고, 가족도 회사를 더 잘 이해하고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2025 하남시 일자리 박람회 성황리 개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11일 ‘2025 하남시 일자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김용만 국회의원,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양승준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구직자들의 취업성공을 응원했다. 이번 박람회는 우량 중소·중견기업, 대기업 협력사 등 총 80개들 기업들이 참여했으며 2천여명의 구직자들이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중장년, 제대군인, 경력단절 여성 등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일자리 지원과 과학기술 인재의 병역대체를 위한 전문연구요원 병역특례관도 운영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채용상담과 면접 외에도 취업특강, 시민참여 토크쇼, 재테크 및 은퇴설계를 주제로 한 컨퍼런스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박람회를 찾은 한 중장년 구직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중장년층을 환영하는 기업들이 있어 큰 용기를 얻었고 재취업을 통한 새로운 인생 2막이 기대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성태 은행장은 “이번 박람회는 하남시민의 새로운 내일을 여는 의미있는 출발점이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 일자리 생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