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넷마블, 게임 13종에서 풍성한 추석 명절 이벤트 연다

특별 출석 이벤트부터 스페셜 던전까지…인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 제공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 게임에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MMORPG <뱀피르>는 추석을 맞아 일반 필드보다 더 많은 양의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만월의 밤 스페셜 던전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에서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만월의 선물’과, ‘형상 및 탈것 11회 소환권 IV’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붉은 만월의 정수’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핏빛 만월제 출석 이벤트’와 ‘핏빛 만월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일부터 게임에 출석만 해도 ‘빛나는 스킬 강화석’, ‘전설 알’,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보름달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초승달 상자’를 활용한 ‘보름달 스페셜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는 15일까지 ‘페링키의 떡공장!’ 이벤트 던전을 운영한다. 총 9층으로 구성된 이벤트 던전 클리어 시 일반, 고품질 업그레이드 키트와 크레딧카드는 물론 이벤트 재화인 ‘페링키 특수 제작 떡’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획득한 ‘페링키 특수 제작 떡’은 ‘MAU’, ‘런처 강화 노드’, ‘무기명 신용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대보름을 맞아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출석만 해도 ‘헌터 전용 무기 설계도’, ‘증폭 매개체’ 등을 얻을 수 있는 ‘대보름! 출석 선물 이벤트’와 각종 성장 재화를 지급하는 ‘대보름 데일리 미션’, ‘대보름 월드 드랍 & 수집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는 추석 기념 특별 출석 및 퀴즈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퀴즈 참여를 통해 최대 50만 루비를 얻을 수 있다.

 

MMORPG <레이븐2>는 21일까지 추석 이벤트 던전 ‘만월의 숲’을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만월의 숲 정화’ 미션을 수행하고 ‘만월의 성의 제작 옷감’과 ‘보름달 조각’을 획득한 후, 이를 모아 ‘영웅 성의(흘러가는 푸른 강물, 검은 태양의 부름)’로 교환할 수 있다.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일부터 16일까지 각종 영웅 선택권 및 영웅 소환권 등이 보상으로 포함된 ‘포춘 쿠키’를 지급하는 ‘아이사 달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하며, 달맞이 축제를 배경으로 축제를 방해하는 손님들을 물리치는 ‘달맞이 축제 던전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연휴 기간 동안 일반 결투장, 상급 결투장, 토벌 의뢰 보상이 3배 증가하는 ‘하베스트 페스타 핫타임’이 개최된다.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한가위 기념 선물 꾸러미’, ‘영웅 도전권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3일부터는 특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롱한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영웅 소환권 선택 상자’ 등 인기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에는 푸시 이벤트로 ‘맛있는 달과자’, ‘미하제의 영롱한 비약’ 등이 지급된다.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스토리 캠페인 ‘쿤 vs 아리에 가문 대격돌’을 추가하고 7일 출석만으로 SSR+ 동료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가을맞이 출석부’ 이벤트, ‘송편’을 모아 SSR+ 동료 영혼석, 키세아 전통의상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만월의 밤’ 이벤트를 13일까지 실시한다. ‘달의 만찬 메인 셰프’ 칭호를 제공하는 ‘달의 만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보름달 가득! 핫타임&푸시 이벤트’와 ‘마물 처치 페스타 이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 ‘보름달 가득! 핫타임&푸시 이벤트’를 통해 지정된 시간 동안 경험치, 골드, 특산품, 영혼석, 전리품의 드롭률이 두 배 증가하며 다이아 총 1200개, 신묘한 액막이 인형 15개 등을 증정한다. ‘마물 처치 페스타 이벤트’는 마물 처치 횟수에 따라 ‘고리의 기억’ 드롭률을 향상시켜주는 ‘메모리 인센스’, 경험치량을 증가시켜주는 ‘에너지 드링크’ 등을 제공한다.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오는 12일까지 ‘황금 연휴 러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형태로, 30분 단위로 최대 120분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들은 이를 통해 ‘연단초’, ‘빛나는 고대 장신구 도안 조각’, ‘신화 장신구 승급 도안 조각’, ‘신화 무기 승급 도안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15일까지 ‘2025 추석 기념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일환으로 성정석 30개, 전승결정, 레어 프리즘 등을 로그인 보너스로 제공하고 데일리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짐승의 발자국'을 14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한정 개념예장을 교환할 수 있는 상점 ‘개념 재상’이 업데이트돼 과거 기간한정 이벤트에서 등장했던 개념예장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추석을 기념해 ★5(SSR) 멜뤼진을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소환 픽업도 진행된다.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에서는 16일까지 추석 기념 ‘추석선물상자’ 아이템을 1회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면 보상으로 ‘거니’와 ‘보석’ 등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추석 기념 마구마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이벤트와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와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신입사원들, 미래 인재로 향한 첫걸음 계룡건설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들이 힘찬 첫발을 내딛으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계룡건설은 지난 1월 국립대전숲체원과 계룡건설 본사 사옥에서 2025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된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입문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건설 환경과 기술 혁신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고, 회사의 비전과 조직 문화를 공유해 조기 정착을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교육 과정은 계룡건설의 경영철학과 비전 소개를 시작으로 각 부서의 주요 업무 안내, 건설 산업 및 시장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월곶~판교 복선전철 10공구와 둔산 엘리프 더 센트럴 현장 견학을 통해 실무 이해도를 높이는 현장 교육도 병행했다. 이와 함께 산업현장 안전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 실습 교육을 실시하며, 신입사원들의 안전의식과 안전관리 역량 강화에도 주력했다. 미래 건설 환경에 대비한 디지털 교육도 진행됐다. 생성형 AI와 ChatGPT 활용 교육, 드론 기술을 활용한 측량‧점검 사례 소개 등을 통해 스마트 건설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스마트 건설 환경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재무관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