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갤러리아백화점, 2025 신년 골드 이벤트와 함께 ‘금빛 새해’ 맞이하세요!

2025년 ‘푸른 뱀의 해’ 기념 특별 제작한 ‘시그니처 골드바’ 사은행사 진행해

 

갤러리아백화점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전 지점에서 10일부터 2월 2일까지 ‘신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골드바 사은행사와 경품 이벤트, VIP 대상 금 투자 컨설팅 등 금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202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시그니처 골드바’ 3개(3돈) 증정

 

가장 이목을 끄는 행사는 ‘골드바 사은행사’다. 17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 전 점포에서 2025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골드바’ 3개(3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그니처 골드바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뱀이 하트를 그리고 있는 형상으로 특별 제작했다. 골드바 대신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로도 적립할 수 있다.

 

▲ 골드바 경품 행사 및 VIP 고객 대상 금 관련 특화 서비스 제공

 

점포별 골드바 팝업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어락 이벤트’ 부스에서 팝업 기간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골드바(1돈)를 증정하고, 점포별 총 5명의 당첨자가 나올 수 있다. 팝업 일정은 명품관(1/10~12)부터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순(점포별 기간 상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도 골드바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10일부터 26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시 100% 선물을 준다. 선물은 시그니처 골드바 1돈 및 최대 5만 G캐시 등 다양하다.

 

서울 명품관과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금 투자 1:1 컨설팅과 금 순도 측정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세부 혜택 등은 각 점포 VIP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갤러리아몰에서도 갤러리아 로고가 새겨진 ‘단독 골드바’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금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2025년 황금 같은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골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주는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DL건설,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 사고 관련 입장 발표 DL건설이 지난 8일 의정부 신곡동 아파트 현장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해 깊은 애도의 뜻과 사과를 전하며, 전사적인 안전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 DL건설은 “이번 사고로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하신 고인께 깊고도 무거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분들께도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 직후 모든 현장의 작업을 즉시 중지하고, 전사적으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안전이 확실하게 확인되기 전까지는 작업 중지를 해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생업을 위해 출근한 근로자분들이 안전하게 일하고 퇴근할 수 있도록, 안전한 현장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DL건설은 “안전체계에 대한 확신을 이루어 내기 위해 대표이사 이하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은 보직을 걸고 현장 안전을 위한 업무에 임할 것”이라며, “사즉생의 각오와 회사의 명운을 걸고 반드시 안전한 현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표이사와 CSO(최고안전책임자)를 포함한 전 임원, 팀장, 현장소장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11일 일괄 사표를 제출했다. 한편 DL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우선 11일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안전이 확인되어 작업이 재개된 현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