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장마 끝 폭염 시작에도 끄떡없는 ‘아이스 폴로 컬렉션’ 출시

착용 시 체온 내려가는 효과 주는 ‘아이스(ICE)’ 소재 활용해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 선사

 

예년보다 늦고 짧았던 장마가 다음 주 초에 끝날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에 따르면 장마가 끝난 이후 지금보다 한층 더 심해진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에 착용과 동시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냉감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무더위에도 산뜻한 야외활동을 돕는 ‘아이스 폴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의 아이스 폴로 컬렉션은 나노 기술을 접목해 우수한 영구적 자외선 차단 기능과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준다. 또한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도 같이 사용해 냉감 기능에 쾌적함이 더해져 빈틈없는 시원함을 제공한다.

‘데일리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착용 시 체온을 낮추는 기능을 가진 아이스(ICE)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만의 신축성과 경량성으로 가볍고 편한 착용감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까지 제공한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갖는 불편함도 줄인다.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과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춰 데일리룩과 아웃도어룩 모두 만족시킨다. 색상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네이비, 스카이, 화이트로 구성됐다(2만9000원).

여성용인 ‘데일리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는 네추럴한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다. 여성용은 모던한 색상의 와인, 네이비, 핑크로 구성됐다(2만9000원).

‘필 아이스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아이스(ICE)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함께 야외활동 시 시원하면서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키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땀을 많이 흘리는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터치감으로 최상의 쾌적함은 물론,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땀으로 인해 티셔츠가 몸에 달라붙지 않는 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벼운 액티비티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이며 계절에 걸 맞춰 비비드한 색상으로 선명함이 돋보이는 그린, 블루, 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2만9000원).

커플끼리 매칭해서 입기 좋은 ‘필 아이스 셔츠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도 있다.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오픈 칼라 스타일로 화사함이 돋보이는 핑크, 레드, 네이비로 구성됐다(2만9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폴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블로그에서 제품을 직접 느끼고 경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 자유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장마 이후 극심한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되며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아이스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올여름 밝고 화사한 매력을 뽐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