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데스커, ‘남주혁과 함께한 디자인스토어’ 바이럴 영상 공개

31일까지 영상 시청 이벤트 진행… 데스커 제품 및 기프티콘 증정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브랜드 전속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남주혁 in 데스커 디자인스토어’ 바이럴 영상을 데스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데스커가 진행하고 있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의 하나로 제작됐다.

영상은 남주혁이 서울 연남동에 위치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매장을 둘러보고, TV 광고에서 실제 사용한 주요 제품을 소개 및 체험하는 모습을 담았다.

남주혁은 가구와 인테리어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북클럽 신진 디자이너 및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는 전시 공간에서 진행 중인 혼노 작가의 △자의식: Self - awareness 전시 국내 디자인 브랜드들의 다양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자인 샵을 둘러봤다.

특히 바이럴 영상은 TV 광고에서 남주혁이 직접 사용한 ‘4가지 제품(모션데스크, 게이밍데스크, 4·6인 테이블, 원형 테이블)’으로 콘셉트를 구성한 ‘가능성 테마존’에서 주요 제품 특징을 소개했다.

남주혁은 드라마 스타트업과 데스커 광고에서 실제 사용한 모션데스크 높이를 능숙하게 조절하고, 게이밍데스크 조명 설정, 원형 테이블을 활용한 인테리어 아이디어 등을 소개하며 데스커 모델다운 면모를 보였다.

데스커는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8월 31일까지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보고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에게 TV 광고 속 제품 1종(4명), 데스커 의자(20명), 남주혁 친필싸인이 포함된 데스커 무선마우스패드(10명), 커피 기프티콘(5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데스커와 남주혁이 함께한 디자인스토어 매장 방문 영상은 데스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커는 8월 31일까지 데스커 제품과 소품으로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공유하는 ‘데스커 스페이스 챌린지’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데스커 스페이스 챌린지 사이트에서 데스커 주요 제품 4종과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 나만의 공간을 꾸민 후 인스타그램에 데스커 계정 및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하면 된다.

9월 13일~15일 데스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하며 △데스커 책상·의자세트(1명) △태블릿PC(1명) △데스커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10명) △패브릭 스토리지 박스(15명)를 증정한다. 챌린지 기간에는 경품 이벤트로 주 1회씩 25명(총 100명)을 선정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사한다.

데스커는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데스커가 제안하는 가능성의 가구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데스커와 함께 더 나다운 공간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경험하고,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데스커만의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전속 모델 남주혁과 ‘또 다른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당신다운’ 공간을 제시하고, 데스커와 함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나간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소일빌드 인터내셔널, 2025년 스펙트럼 흥옌 산단 착공으로 베트남에서 새로운 지평 열어 소일빌드 인터내셔널(Soilbuild International)이 베트남 북부 흥옌성에 14.45헥타르 규모로 건설될 최첨단 스텍트럼 흥옌 산업단지의 기공식을 가졌다. 대사, 정부 관계자 및 산업 리더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개발사인 소일빌드는 역내 고성장 중인 제조 및 물류 산업에 대한 투자 강화를 시사했다. 싱가포르 부동산 시장에서 50년 가까이 경험을 축적해온 소일빌드 그룹은 현재 자회사인 소일빌드 인터내셔널을 앞세워 자사의 글로벌 산업 전문성을 확장하고 있다. 스펙트럼 흥옌 산단의 출범은 이러한 비전을 베트남에서 실현하는 중요한 이정표다. 지속가능성 , 기능성 , 적응성을 중점으로 설계된 스펙트럼 흥옌은 차세대 산업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고속도로를 낀 전략적 입지는 효율적인 공급망과 지역 분배를 가능하게 해 현지 및 국제 제조업체의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만족시킨다. 패스트트랙으로 진행되는 1단계 사업 스펙트럼 흥옌의 1단계 사업에서는 7만4225제곱미터의 부지에 총 연면적 5만2000제곱미터에 달하는 공장들이 완공된다. 인허가 절차 및 초기 공사는 2024년 6월에 시작됐으며, 완공은 2026년 1분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젝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