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샹테카이,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동탄맘들 취향 저격할 ‘클린 뷰티’ 시장 선두주자

 

새로운 하이엔드의 기준, 차이를 만드는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샹테카이가 8월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콘셉트 매장을 오픈한다.

경기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Glam Space’에 있는 샹테카이 매장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단번에 느낄 수 있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했다. 화이트와 우드가 주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 속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까지 샹테카이의 모든 제품을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 브랜드가 꾸준히 진행해온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캠페인 비주얼을 곳곳에 적용해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샹테카이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리 오픈일인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필란트로피 스트링 파우치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4종 디럭스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랜드 뮤즈인 배우 유아인 쿠션으로도 잘 알려진 ‘퓨처 스킨 쿠션’과 4000장의 로즈 드 메이 꽃잎을 담은 퓨어 로즈 워터의 기획 세트도 동탄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샹테카이 브랜드 담당자는 “트렌디한 동탄맘들의 니즈를 충족할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샹테카이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의 샹테카이 매장에서 자연을 사랑하고 사회적 의식을 갖춘, 격이 다른 럭셔리 뷰티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샹테카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축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아프리카코끼리를 구하는 기브백 립스틱, 립 베일 정품(6만9000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