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열 돌 맞은 한화클래식 2021, 친환경 대회 알리는 포토콜 진행

11명의 쟁쟁한 선수와 함께 친환경 대회 시작 알려

 

토털 그린에너지 솔루션 기업 한화솔루션 큐셀 부문(이하 한화큐셀)이 주최하고 한화그룹 계열사들이 후원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메이저 대회 ‘한화클래식 2021(이하 한화클래식)’이 25일(수) 개막을 하루 앞두고 친환경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대회장인 강원도 춘천시 소재 제이드팰리스 골프클럽(파72)에서 포토콜을 진행했다.

중세 유럽풍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이드팰리스 클럽하우스 앞에서 펼쳐진 이 날 포토콜에는 한화큐셀 소속 △지은희(35) △김지현(30) △이정민(29) △성유진(21)과 역대 우승자인 △노무라 하루(2015 우승, 29) △오지현(2017 우승, 25) △박채윤 (2019 우승, 27)을 비롯해 △박민지(22) △박현경(21) △이소미(23) △지한솔(25) 등 KLPGA 상금순위 TOP 클래스 11명의 선수가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한화큐셀은 이번 대회를 친환경적인 대회로 운영하기 위해 대회에 사용되는 종이 인쇄물을 친환경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제작하고, 대회 진행에 필요한 제작물은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추진했다. 이날 포토콜에서는 한화그룹의 지속 가능한 미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선수들이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총상금 14억원(우승 2억52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한화클래식은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나흘간 스타 플레이어들이 대거 참여해 아름다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