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캘러웨이 어패럴, 2023년 뜨거운 여름을 위한 썸머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2023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썸머컬렉션을 전개한다.

화보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캘러웨이 어패럴의 화보 이미지는 청량한 여름의 바닷가에서의 세 가지 룩을 선보이며 올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남성 룩은 네이비 컬러 피케 티셔츠에 화이트 쇼츠를 매치해 여름의 무드를 자아낸다. 특히 피케 티셔츠는 캘러웨이 어패럴의 ‘뉴 서클(New circle)’ 로고자수와 7가지 컬러 칼라 포인트를 적용해 한층 트랜디한 느낌을 강조하며, 신축성이 좋은 피케조직 폴리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다. 라운드 룩의 마무리를 지어주는 하의의 경우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고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볼드한 여성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여름 라운드에 적합한 가벼운 니트 소재로, 어깨 셔링이 적용돼 밝은 느낌을 자아낸다. 니트 플리츠 셋업 큐롯 하의는, 여름용 원사를 사용해 얇게 편직한 가벼운 플리츠 스커트로 무게감을 낮춰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여성 그린 룩의 상의는 라그랑 티셔츠로, 면 100%이면서 표면에 잔조직을 통해 달라붙지 않는 소재의 구현으로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카라에 배색 컬러를 넣어 더욱 경쾌한 룩을 더하고 있다. 하의는 여름 카고 쇼츠로, 신축성이 우수한 면 혼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더욱 캐주얼 하면서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의 2023년 썸머 컬렉션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