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캘러웨이 어패럴, 2023년 뜨거운 여름을 위한 썸머 컬렉션 출시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에서 2023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썸머컬렉션을 전개한다.

화보 이미지를 통해 공개된 캘러웨이 어패럴의 화보 이미지는 청량한 여름의 바닷가에서의 세 가지 룩을 선보이며 올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남성 룩은 네이비 컬러 피케 티셔츠에 화이트 쇼츠를 매치해 여름의 무드를 자아낸다. 특히 피케 티셔츠는 캘러웨이 어패럴의 ‘뉴 서클(New circle)’ 로고자수와 7가지 컬러 칼라 포인트를 적용해 한층 트랜디한 느낌을 강조하며, 신축성이 좋은 피케조직 폴리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다. 라운드 룩의 마무리를 지어주는 하의의 경우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편안하고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볼드한 여성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여름 라운드에 적합한 가벼운 니트 소재로, 어깨 셔링이 적용돼 밝은 느낌을 자아낸다. 니트 플리츠 셋업 큐롯 하의는, 여름용 원사를 사용해 얇게 편직한 가벼운 플리츠 스커트로 무게감을 낮춰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여성 그린 룩의 상의는 라그랑 티셔츠로, 면 100%이면서 표면에 잔조직을 통해 달라붙지 않는 소재의 구현으로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카라에 배색 컬러를 넣어 더욱 경쾌한 룩을 더하고 있다. 하의는 여름 카고 쇼츠로, 신축성이 우수한 면 혼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더욱 캐주얼 하면서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캘러웨이 어패럴의 2023년 썸머 컬렉션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전국 공식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