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B국민카드, 마음의 고향 제주로 워케이션 떠나요! 이벤트 실시

제주특별자치도 연계 민관 협업 통해 지역 상권 활성화와 포용 금융 실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제주특별자치도청과 손잡고 제주도로 워케이션을 떠나는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담아 제주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일석이조의 행사를 진행한다.

 

■ 제주도 내 외식ㆍ숙박업종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만원 캐시백

 

10월 31일까지 제주 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KB Pay 또는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 BC, 선불카드 제외)로 제주도 외식업종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현장 결제 시 2천원 캐시백을 행사기간 중 최대 5회(1만원)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운영하는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 제주’를 방문해 워케이션 참여를 인증하면,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 지류 상품권 1만원도 수령할 수 있다.

 

■ 워케이션 희망 직장인들을 위한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

 

제주특별자치도는 사전 협약 된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공형 워케이션센터인 아일랜드 워크랩(제주, 서귀포)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최소 1주일부터 최대 2개월까지 이용 신청 가능하며 아일랜드 워크랩 신청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한, 제주특별자치도에서는 워케이션 중 제주도의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가 체험비 최대 5만원과 왕복 항공권 비용 최대 10만원 등 1인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제주워케이션 홈페이지, KB Pay에서 확인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민관 합동 워케이션 활성화 이벤트를 통해 제주도를 방문한 직장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도 외식, 숙박 업종 소상공인들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센트럴 파크, 태국 최대 규모의 루프 파크 - 자연과 도시의 조화로운 통합, 방콕의 새로운 글로벌 랜드마크로 부상 태국 방콕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센트럴 파크(Central Park)가 최근 문을 열고 방콕의 새로운 글로벌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센트럴 파타나(Central Pattana)가 선보인 이 세계적 수준의 복합 개발 프로젝트는 자연, 문화, 다이닝, 상업을 하나의 통합된 구역으로 매끄럽게 융합하여 도시 생활의 중심지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센트럴 파크의 핵심은 2.8에이커 규모의 루프 파크(Roof Park)다. 실내와 실외의 경계를 허물어 아시아의 도시 공간 설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체험형 리테일, 최고 수준의 미식 경험, 지속 가능한 도시 디자인을 결합해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한층 더 높였다. 이를 통해 태국의 수도 방콕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확고한 계기가 됐다. 루프 파크는 룸피니 파크(Lumpini Park)의 녹지를 도시 스카이라인 위로 확장해 만든 고지대 도시 오아시스로, 180도 파노라마 전망, 750미터 산책로, 야외 원형극장, 가족 및 반려동물 친화 구역, 엄선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이는 도심 속 공원과 도시 생활을 대담하게 융합함으로써, 방콕의 새로운 커뮤니티 중심지이자 태국의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