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zgm.고향으로카드’ 60만좌 돌파!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고향사랑기부제 연계상품 ‘zgm.고향으로카드’가 카드 신규발급 60만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카드가 포함된 NH농협카드의 zgm브랜드 누적 발급 수는 125만좌를 넘어섰다.

 

zgm.고향으로카드는 지난 23년 4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출시됐다. 기본 포인트 적립혜택(신용 0.7%/체크 0.2%)에 더해,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주말에 한해 추가 적립혜택(신용 0.7%/체크 0.2%)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드 이용금액의 일부는 공익기금으로 적립되어, zgm.고향으로카드 이용만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고향의 정서를 담은 이미지(산봉우리, 흐르는 강 등)를 활용해 향수를 자극한다. 상품성과 공익성,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zgm.고향으로카드는 지난 11일 출시 약 2년 3개월 만에 카드 신규발급 60만좌를 돌파했다.

 

zgm.고향으로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zgm 시리즈의 누적 발급좌수가 125만좌를 넘어섰다. zgm 시리즈는 ‘지금 잘 사는 방법’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NH농협카드의 대표 브랜드이다. zgm.고향으로카드를 비롯해 zgm.휴가중카드, zgm 할인카드 등 고객 맞춤형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zgm.고향으로카드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찾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